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나의 연애 유형은? mbti 테스트 해보기!

    최근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로 '나의 연애 유형'이라는 키워드가 등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에 관심을 받았는데요.

    바로 내가 연애를 하였을 때 어떤 유형인지 파악해주는 테스트인데요.

    저도 한번 해봤는데 얼추 맞는 것 같아요! 

    링크는 아래 기입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꼭 해보세요!

    나의 연애 유형은?


    나의 연애 유형을 파악하려면 글램에서 제작한 테스트 사이트를 접속해야 하는데요.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는 어떻게 하시나요?

    데이트룩은 어떻게 정하시나요?

    소개팅을 나온 나는 어떻게 하나요?

    데이트 중 맛있어 보이는 밥집을 발견하면 어떻게 행동하나요?

    썸 중에 연인이 놀러온다고 하면 방은 어떻게 정리할껀가요?

    영화에 대해서 연인에게 어떻게 설명하시나요?

    연인과의 다툼에는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연인의 친구를 만나면 어떻게 행동하나요?

    우울한 연인에게 어떻게 행동하나요?

    연인에게 줄 선물은 어떤 선물인가요?

    커플 해외여행을 가게되면 계획은 어떻게 구성하나요?

    힘들게 이벤트를 준비한 당신 어떤 칭찬이 좋은가요?

    12가지의 질문을 다하게 되면 연애 능력치를 분석합니다.

    연애 유형을 분석하고 애정표현력, 눈치력, 썸추진력, 19금력, 필터링력 등 다양하게 분석해줘요 

    그리고 내가 어떤 연애유형인지 알아 볼 수 있으니 신기하고 재미있죠?

    아래 링크를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으니 궁금하다면 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마무리

    나의 연애 유형 확인하기!

    위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테스트가 명확하지는 않지만 내가 어떤 연애 유형을 갖고 있는지 확인 해보는것 만으로 

    재밌는 테스트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떤 유형인가요?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