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LIMRIM’ 셔츠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이 브랜드에서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패션 유튜버 그리고 패션 커뮤니티에서 셔츠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말을 듣고 리오더 기간을 기다림 끝에 어렵게 셔츠를 구매하였습니다.

    ‘LIMRIM’은 수십년동안 국내 남성복 셔츠만 제작한 대형 라인 공장에서 셔츠를 제작 하였고국내 대기업의 남성복 브랜드 의류를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 해드리는 제품은 19fw 미니멀리즘 셔츠(Light Gray)입니다.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고급 비스코스 원단을 사용하였고 국내에서는 찾아볼 수 없다고 합니다. 소재는 비스코스 73% 폴리 27% 사용하였고 텐셀소재보다 조금 더 두터워 비침이 없고 중요부위 노출이 적으며, 샤르르하게 떨어지는 부드러운 핏을 연출합니다.”라고 ‘LIMRIM’ 홈페이지에 기재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8만8천원인데 (셔츠치고는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입어보면 이 가격이 비싸지 않을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무통장입금 시 8만1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서 7천원 더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키 170에 몸무게 70kg로 마른체형은 아닙니다. 그래서 가장 작은 s사이즈(95~100)을 선택하였습니다.

    우선 택배를 받았을 때 좋은 향수 냄새가 났습니다. 이런 택배를 받아본건 처음인데 사장님의 친절한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사장님 짱!) 처음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셔츠 원단이 앞에 설명했듯이 보세상품 및 일반 스파 브랜드와 다르게 찰랑찰랑 아주 부드럽습니다. 그래서 가격에 비해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며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단점은 품절이 자주 돼서 구매하고 싶을 때 못 구할 수 있는것이 단점입니다.

    카메라가 실제 색감을 담지 못해 아쉽네요.. 실제로 보면 더 이쁜 것 같습니다!

    단추는 최고급 천연자개 단추이며 뿌리감기를 진행하여 단추가 원단을 눌러 우는현상을 완화시켰다고 합니다!.

    제가 직접 입어봤는데 원단이 찰랑거려서 너무 좋네요! 밑에는 착샷입니다.

    회색 와이드한 팬츠와 입으니 미니멀하게 깔끔하게 매치할 수 있어서 좋고 청바지와 함께 입게 된다면 셔츠를 안에 넣어서 클래식하게 입어도 이쁠 것 같습니다!

    요즘은 추우니까 단품으로 입을 수 없어서 셔츠 색상과 비슷한 '인사일런스' 숏패딩과 매치하였는데 톤온톤으로 알맞게 매치된 것 같습니다.

    댓글 0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