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가짜사나이2기 교관 정리 (+합격자)

    출처 : 피지컬갤러리

    다들 가짜사나이1 보셨나요? 가짜사나이 기획은 2020년 2월 피지컬갤러리 운영자 김계란이 

    '우리 아이가 말라졌어요'라는 컨텐츠로 가짜사나이 1기 멤버인 공혁준의 80kg 달성 목표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체계적인 진행을 위해 공력준의 집에서 합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이떄 공혁준의 나태함을 보고 김계란은 "이 새x는 진짜 UDT 훈련 한번 받아서 정신개조 시켜야 된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와 해수욕장 전지훈련 컨텐츠 기획을 하려던 김계란은 공혁준 혼자 훈련병으로 참여하면 단가가 맞지 않으니 여러 방송인을 참가 신청 받아 가짜사나이를 기획하였습니다. 

    출처 :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 1기는 래퍼 베이식, 인터넷 방송인 공혁준, 가브리엘, 전태규, 김재원이 멤버로 참여하였습니다. 교관으로는 UDT 출신 이근, 에이전트 H, 야전삽, 로건, 김계란이 참여하였습니다. 

    가짜사나이1은 많은 유행어를 만들고 패러디 제작까지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유행어로는 이근 대위의 

    "너 인성 문제 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으로 죽일 거야" 등등 있습니다.

    가짜사나이1기의 테마는 '각성과 감동'이라면 2기의 테마는 '고생'이라고 하는데요. 

    가짜사나이1기와 또 다른 재미가 있을 가짜사나이2기 교관, 합격자 정리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가짜사나이2기 합격자

    출처 :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기 합격자는 총 14명으로 체력검사와 인성검사등을 통해 선발되었는데요. 

    구독자들은 면접 영상을 업로드할 때부터 가짜사나이2기 합격자에 대한 관심이 많았는데요. 

    티저 영상이 올라오면서 합격자 14명이 공개 되었습니다. 합격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 피지컬갤러리


    1번 교육생 김병지, 2번 교육생 줄리엔 강, 3번 교육생 힘의길, 4번 교육생은 이과장, 5번 교육생은 곽윤기, 6번 교육생 손민수, 7번 교육생 까로, 8번 교육생 운지기, 9번 교육생, 10번 교육생 머독, 11번 교육생 윽박, 12번 교육생 홍구, 13번 교육생 오현민, 14번 교육생 샘김으로 BJ부터 국가대표, 축구선수, 연예인 등 

    다양한 직업군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기대가 됩니다.

    가짜사나이2기 교관

     9월26일 라이브 방송에서 가짜사나이2기 교관을 공개하였는데요. 

    가짜사나이1기에 교육대장이였던 이근 대위가 아니여서 실망하는 사람이 많지만 

    가짜사나이2기 교관도 나름의 매력이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기짜사나이2기 교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기 교관 첫 번째, 교육대장 오스카 교관님입니다.

    MUSAT 미국 지부장을 역임하였고 UDT 10년 특수임무대 CTU, 서울 경찰특공대 SOU, 대통령 경호실 근접 경호 대테러CAT, 강력계/마약반 형사, 경찰청 폭력계 형사, 아프가니스탄 파병 등 훌륭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짜사나이2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출처 :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기 교관 두 번쨰, MUSAT 소속 전술교관 제이크 교관님입니다.

    제이크 교관님은 티저영상에서 사자후를 질렀던 교관으로 많은 이들에게 각인 되었는데요.

    가짜사나이2기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해병대 수색대 전역 해군 UDT/SEAL 특수부대 전술사격 교관 여러 나라 파병 등 위에 나와있는 이력들 외에 다수의 이력을 보유하고 있을정도로 대단한 교관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짜사나이2기 역대급 스케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출처 :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기 교관 세 번째, 선임교관 액스 교관님입니다.

    액스 교관님은 영화배우와 견줄만한 외모와 피지컬을 갖고 있어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는데요.

    MUSAT 전술 교관, MUSAT 인스트럭터 2기, 중앙119구조본부 구조대원 등 다양한 이력을 갖고 있습니다.

    출처 :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기 교관 네 번째, 훈련관 권 교관님입니다. UDT 장교과정을 수료하였고 해상대테러 과정 수료 

    특수전 교육훈련대대 계획관으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외에 보안상 공개할 수 없는 4명의 교관과 1기 출연 교관들이 가짜사나이2기 교관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군경력을 가지고 있는 레전드 교관들이 이번 가짜사나이2기 교관으로 출연하는데요.

    출처 : 피지컬갤러리이력들만 봐도 가짜사나이2기 테마 '고생'과 어울리지 않나요? 

    티저영상을 보니 개거품도 물고 정말 힘들어 하는 것 같은데 많은 기대가 됩니다.

    가짜사나이2기 Q&A

    9월 26일 방송에 가짜사나이2기 Q&A를 진행했습니다. Q&A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 피지컬갤러리

    많은 이들이 궁금해 했던 머리긴 교관은 육준서 교관님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 외에 가짜사나이는 CGV 영화로 개봉 되고 사진전도 기획한다고 하니 가짜사나이를 통해

     많은 활동을 예고하였습니다.

    출처 : 피지컬갤러리

    이상으로 가짜사나이 기획부터 2기 합격자, 교관, Q&A까지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다가오는 10월 1일 가짜사나이2기 1화가 공개되는데요. 역대급 스케일로 준비 된 

    가짜사나이2기 많은 기대가 됩니다.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