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먼저 미니멀룩이란 무엇일까요? 네이버에 미니멀룩이라고 치면 백과사전에는 미니멈은 최소의극히 미소한이란 뜻으로, 아주 극도로 심플함을 추구한 패션 전반을 가리킨다. 미니멀 모드나 미니멀 룩이라고도 하여, 장식적인 패션 표현의 대극에 있는 것.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다시말해 미니멀룩은 심플하며 숏한 기장으로 코디한 룩을 말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미니멀룩의 대명사 쿠어라는 브랜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쿠어 공식홈페이지를 살펴보면 쿠어의류 고유의 본질을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담아내는 브랜드라고 소개 되어있습니다.


    사진처럼 상품을 보면 알겠지만 깔끔함의 정석아닌가요!!? 다른 브랜드처럼 프린팅이 되어있지 않고 오로지 색상과 느낌으로만 옷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미니멀룩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2018년부터 각종 패션 커뮤니티를 통해 쿠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 봤을 때 누구나 좋아할만한 색감 그리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앞으로 남성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사람들의 극찬이 많았고 저 또한 앞에 말했듯이 색감이 이뻤기에 상품을 구매하려고 했지만 왠만한 상품들은 모두 품절이여서 구매하지 못했었습니다.ㅠㅠ

     

    상품을 구매하고 싶었던 이휴는 색감과 미니멀한 디자인 뿐만아니라 원단에 비해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믿음이 가는 상품이라고 생각하여 더욱 구매하고싶었던 브랜드입니다.

    2018년에 쿠어라는 브랜드를 알았기에 올해는 꼭 구매하겠다는 다짐으로 출시일을 기다려 니트2장과 코트를 구매하였습니다. 깔끔하고 탄탄한 사각패키지에 정성스럽게 패키징하여 상품을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좋은 원단과 핏감으로 코디하기 어렵지 않은 상품이라고 생각하여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저는 쿠어를 미니멀룩의 대명사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쿠어라는 브랜드를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상품을 구매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댓글 0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