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헤이 마르티니 발마칸 코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 미니멀룩이 유행하면서 발마칸 코트도 유행하는 것 같습니다. 미니멀룩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아래 연관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연관 포스팅 : 떠오르는 미니멀룩의 대명사 ‘쿠어’는 어떤 브랜드일까?

    그렇다면 발마칸 코트는 무엇일까요? 네이버 백과사전에 의하면 발마칸 코트는 "가장 실픔한 타입의 코트이며 버튼을 감춘 플라이 프론트(여밈의 단추를 가리기 위해 채우는 부분을 이중으로 한 모양)를 많이 볼 수 있으며 또한 품위 있고 바람도 막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장식 요소가 적기 때문에 무릎 정도의 미디엄 길이를 고르면 어떤 옷에도 잘 맞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브랜드

    헤이 마르티니는 "우리는 물려받은 것에 대해 그 중심과 바탕이 되는 것을 배우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다른 시각으로 새로운 것을 만들어 냅니다."라는 목적을 가지고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스펙 및 구매 사이즈

    키 : 170 cm 몸무게 : 70kg

    구매 사이즈 : S ( 총장 108 / 가슴 57.5 / 팔 76.5 ) (단위 : cm)

    상품 정보 (사진, 소재, 가격)

    Dr.Waston H line 발마칸 코트

    회색 헤링본 패턴의 발마칸 코트입니다. A라인이 다소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하여 H라인으로 패턴으로 수정하였다고 합니다. 전 차이를 못 느끼겠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패턴입니다. 구매 전 코트 깃이 너무 크지 않을까 걱정하였지만 상품을 받아보고 다른 코트에 비해 조금 컸지만 불편한 사이즈는 아니였습니다. 또한 사진보다 실제 제품 모습이 패턴이 뚜렷해 고급스러워 구매하길 잘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무난한 색감으로 코디도 쉬워 자주 입을 것 같습니다~

    소재는 WOOL 90% OT 10% 라이트닝 폴리에스터 100%로 제작 되어 착용감이 매우 우수하였습니다. 다른 코트에 비해 가볍고 부드러워 앞으로 애정 하는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격은 419,000원으로 어느정도 가격대가 있었지만 이번에 40% 할인을 받아 251,400원에 구매하여 더욱더 만족하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현재 M, L 사이즈는 품절돼 있는 상태이며 S사이즈만 재고가 남아있습니다. 구매는 헤이마르티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디테일

    코트 택 부분

    코트의 택 부분에는 "When you stand out in the crowd" 이렇게 적혀있는데 이것을 해석해보면 "사람들 눈에 띌 때"라고 해석되는데 아마도 이 코트를 입으면 사람들에게 시선이 간다 라는 생각으로 택에 문구를 넣은 것 같습니다ㅎㅎ..

    코트 안

     코트 안에는 양쪽으로 주머니가 있어 핸드폰이나 다른 수납 물품을 넣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코트 밖 주머니

    코트 밖에는 큰 주머니가 2개 있어서 역시 수납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 코트 하나만 있으면 가볍게 나갈 수 있을 것 같아 아주 좋네요!

    코트 단추

    코트 단추는 우각 단추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 단추 또한 고급스러워서 밸런스가 맞습니다.

    코트 잠구는 부분

    앞서 설명했듯이 코트를 잠궜을 때 단추가 보이지 않아서 미니멀하게 잘 입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디

    단추를 안 잠궜을 때 착용 모습

     

    단추를 잠궜을 때 착용 모습

    Outer : 헤이마르티니

    Top : 필루미네이트

    Bottom : 보세

    Shoes : 닥터마틴

    무채색 계열로 코디해봤습니다. 색일 통일되니 더욱 깔끔하게 코디되었고 미니멀한룩으로 편하게 코디하였습니다.

    총평

    정가 419,000원으로 구매하였다면 고민을 했겠지만 마침 40% 할인을 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였는데 앞에 말했듯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이 물어본 질문이 깃이 크지 않냐는 질문이 많았습니다. 저는 깃이 큰 것은 잘 모르겠습니다. 가장 맘에 드는 건 제가 큰 키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손등을 덮지 않는 기장으로 따로 수선이 필요하지 않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총기장도 너무 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올해 처음 알게 된 브랜드인데 추후에도 상품을 보며 구매해야겠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리뷰는 개인적으로 구매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0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