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요즘 많은 분들이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서 궁금해합니다. 그래서 쿠팡 파트너스란 무엇이고 가입과 승인 방법 정리하고수익 인증과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까지 공유하고자 합니다.

     

    제가 쿠팡 파트너스를 처음 시작하게 된 계기는 다니던 직장을 퇴사하고 집에서 취업 준비를 하려고 했지만 코로나19로 취업이 어렵다는 걸 깨닫고 잠시 쉼을 갖자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물론 쿠팡 파트너스 할 시간에 취업준비를 하면 할 수 있겠지만 남는 시간을 활용해 스스로 돈을 벌어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쿠팡 파트너스가 무엇인지, 가입 및 활동 방법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쿠팡 파트너스란?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이 운영하고 있는 공식적인 셀프 마케팅 사이트입니다. , 우리가 일반인에게 쿠팡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의 파트너스 링크를 클릭하게 만들고 이때 구매가 이루어지면 3% 수익이 발생되는 구조입니다.

     

    예를 들면 내가 올린 링크를 클릭해 누군가 100만원의 상품을 구매하면 이 가격의 3%인 3만원의 커미션이 발생되는 것입니다.

     

    누군가 이런 질문을 합니다. 쿠팡에서 상품을 골라서 링크를 홍보했는데 그 상품을 구매해야만 수익이 발생하나요?라는 질문에 답변을 하자면 아닙니다. 24시간 이내에 내 링크를 통해 다른 물품을 구매하여도 3%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기에 쿠팡 파트너스로 수익이 발생될 수밖에 없습니다. 돈을 정말 많이 버는 분들은 하루에 200~300만원 버시는분들도 있습니다.

    저는 아직 부족하지만 1개월 동안 약 25만원의 수익을 만들었습니다. 저 또한 처음 시작할 때 믿지 않았지만 하면 됩니다.

     

    이미 규모가 큰 온라인 쇼핑몰(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등)은 이런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린 아마존 어소시에이터,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터로 활동하였을 때 최대 10%까지 커미션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비해 파트너스 활동 3%는 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달러 수입, 세금 문제, 국내에서의 접근성을 고려하면 파트너스 활동으로 발생되는3%의 커미션이 적다고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정산은 매월 15일에 됩니다. 최소 1만원 이상 실적이 나면 2달 후, 실적이 1만원 미만이면 정산 일 다음 달로 이월이 됩니다.

     

    예를 들면월에 15,000원 수익이 났다면 51515,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리

    • 쿠팡에 있는 제품을 나의 파트너스ID와 연결된 링크로 변형 시킨다.
    • 변형된 링크를 블로그, 카페 등에 노출시켜 제품을 홍보한다.
    • 변형된 링크를 클릭한 후 구매한다.
    • 구매한 총 금액의 3%의 커미션을 지급 받는다.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 기존 아이디로 활동하는 것이 아니라 별도의 사이트에 가입하여 활동하여합니다.. 가입 방법은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일반적인 사이트와 동일하게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쿠팡 파트너스 가입을 하게 되면 소유주 사이트를 넣어주어야 활동이 인정이 됩니다. 어떤 사이트든 상관이 없습니다.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등 본인이 활동할 예정 사이트를 입력하면 됩니다.

     

    신규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란이 있는데 매출액의 1%를 처음 한 달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을 해준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 1%를 얻게 되는 구조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입력은 수익의 33%33% 추가 금액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처음 가입하는 분들 중 추천인이 없다면 AF7280273 넣어주시면 함께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승인 방법

    과거에는 쿠팡 파트너스 승인이 첫 주문이 되면 바로 승인받을 수 있었지만 2021121일부로 쿠팡 파트너스 승인을 받게 되려면 판매금액 150,000원 발생 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로 승인을 위해 우리는 수익을 내야 합니다.. 그래서 직접 상품을 서칭하고 홍보해야 합니다.. 그렇기에 홍보해야 하는 모든 곳을 소유주로 등록하고 활동하는 것이 안전하게 파트너스 활동할 수 있습니다.

     

    소유주로 등록하지 않아도 수익은 나겠지만 신고 또는 쿠팡 파트너스 감사를 통해 계정 정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소유주 등록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파트너스 활동 시 가장 중요한 건 공정위 문구(대가성 문구)를 작성해야 합니다. 링크를 홍보할 때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이라는. 문구가 꼭 들어가야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 방법

     

     

    정식적으로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생성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사탕이라는 제품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제품을 서칭  쿠팡 파트너스에서 제품 검색 링크 생성 url 또는 html 복사

     

    위와 같이 실행하면 쿠팡 파트너스 링크가 완성됩니다..

     

    근데 단게가 너무 많아 번거로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쿠팡 파트너스 확장 프로그램 설치를 해 간단하게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추가 기능 크롬 확장 프로그램 클릭(크롬 설치가 안되었으면 크롬부터 설치해주세요.) - chrome 웹스토어 버튼 클릭 Chrome에 추가 클릭

    이렇게 하면 크롭에서 쿠팡에 접속하면 오른쪽 위 파트너스 링크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쿠팡 사이트 내에서 서칭 한 제품 사이트에 접속하고 파트너스 링크 확장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쉽게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만든 링크를 통해 다양한 사이트에 홍보하시면 됩니다.

     

    정리

    • 쿠팡 파트너스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한다.
    • 활동 할 사이트 소유주를 입력한다.
    • 제품 서칭 및 링크 생성 후 다양한 사이트에 홍보 한다.

     

    쿠팡 파트너스 관련 영상을 올려놓으니 확인하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출처 : 유튜브 직장인은 돈을 벌자

    이렇게 해서 쿠팡 파트너스가 무엇인지, 가입 및 활동 방법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어떻게 활동하면 되는지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