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청약이 39, 10일 양일간 진행 되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코로나19 백신 개발과 위탁 생산업체이며 자체 개발한 백신 후보 물질은 임상에 들어간 상황이고 아스트라제네카와 노바백스 등 글로벌 기업과 백신 후보물질 등의 생산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목차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일정

      개인투자자 대상으로 39, 10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16시까지 진행이 됩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가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가격은 최상단 65,000원으로 결정 되었습니다. 이를 기업가치로 환산할 경우 5조원입니다. 물론 상장이 따상 될 경우 10조 원을 훌쩍 뛰어넘겠죠?

      주식 공모 방법

      SK바이오사이언스 공무주청약을 주관하는 증권회사는 NH투자증권,한국투자증권,미래에셋대우,SK증권,삼성증권,하나금융투자 총6곳입니다. 이 증권회사의 계좌가 필요합니다. 38일까지 계좌를 만들어야 했습니다. 단 미래에셋대우, 하나금융투자는 청약일 당일 비대면으로 개설한 계좌도 청약 자격 부여합니다. (청역 당일 영업점에서 만든 계좌는 불가능합니다.) 여러 증권사에 중복 청약이 가능해서 6개 계좌를 다 가지고 있으셔도 괜찮습니다.

       

      계좌를 만들면 MTS에 로그인하고 전체 메뉴 검색에서 '공모' 라고 검색하면 공모주 청약 관련된 내용이 검색되니 신청하시면 됩니다.

       

      공모주를 1주라도 더 받기 위해서 가장 유리한 방법은 최소 청약 수량으로 청약가능 증권사에 모두 청약을 넣는 것입니다. 올해부터 공모주 청약 배분 제도가 비례방식에서 '균등 50%+비례 50%'로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수요예측에서는 이미 흥행을 예고했습니다. 앞서 지난 4~5일 기관투자자 수요예측에서는 1275  1의 경쟁률을 기록했을 정도로 국내 자본시장 역사상 최고 기록입니다.

      • 추천 글
       

      4차 재난지원금 대상 금액 신청방법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때문에 너무나 답답하시죠? 우리는 그 동안 1차 2차 3차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 정부는 4차 재난지원금 대상과 지급일 등 설 이후 추경안 편성을 논의하고

      170look.tistory.com

       

       

      4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특고 금액 신청방법

      4차 재난지원금 대상이 프리랜서 특수고용직(특고) 금액 신청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정부는 이달 초부터 4차 재난지원금 지급 관련하여 논의하였는데요. 더불어민주당이 공식적인 발표를 해 더

      170look.tistory.com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