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최근 지속적으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 오는 플라워bti MBTI 테스트가 굉장히 핫한 상태인데요.

    플라워BTI 테스트는 꽃을 통하여 연애 성격을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봄과 잘 어울리는 플라워 BTI 테스트 하는 방법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플라워bti MBTI 테스트 시작

      https://ktestone.com/kapable.github.io/flowerBTI/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시작하기를 클릭하면

      플라워bti 테스트를 통해 꽃으로 보는

      연애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약 4천만명 정도가

      이 테스트를 했다고 하네요!

      플라워bti MBTI 12가지 질문

      플라워bti 테스트는 이성과 관련 된

      12가지 문항이 있습니다.

       
       

      1. 새로운 모임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내 이상형을 발견했을 때 나는?

       

      2.이상형의 그분과

      단 둘이 만나게 되었을 때 나는?

       

      3. 단 둘이 손을 잡으며 걷다가

      연인의 친구를 만났을 때 나는?

       

      4. 이 사람과 평생 함께 할 수 있을까?

       

      5. 연인이 친구들과 노는데 연락이 안 됐을 때 나는?

       

      6. 연인과 판타지 영화를 보고 나서

      대화할 때 내 모습과 가까운 것은?

       

      7. 연인이 나의 남/여사친을

      신경 쓰인다고 했을 때 나는?

       

      8. 연인과 다퉜을 때 나는?

       

      9. 둘 중 한 명만 만나야 한다면?

       

      10. 연인과 데이트하기 전날 나는?

       

      11. 연인이 집에 놀러 온다고 했을 때 나는?

       

      12. 같이 커플 여행 계획을 짤 때

      원하는 연인의 스타일은?

       

      어렵지 않은 12가지의 문항 중 답변을 선택해

      나의 연애 성격을 꽃으로 알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플라워bti MBTI 테스트 결과 모음

      저는 미니델피늄 꽃이 나왔어요.

      꽃말은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게요'네요.

       

      나와 잘맞는 꽃과 잘 맞지 않는

      꽃도 나오는데요.

      연인끼리 해봐도 좋을 테스트네요!

       

      플라워bti MBTI 테스트 검사 결과는

      총 4개 유형 (SP,SJ,NT,NF)으로 나뉘어집니다.


      1. SP 유형

      ESTP 망고튤립 ISTP 리시안셔스

      ESFP 플록스 ISFP 스위트피


      2. SJ 유형

      ESTJ 마트리카리아 ISTJ 샤먼트장미

      ESFJ 그레이스캄파놀라 ISFJ 히아신스


      3. NT 유형

      ENTJ 메리골드 INTJ 스타티스

      ENTP 라넌큘러스 INTP 해바라기


      4. NF 유형

       
       

      ENFJ 자나장미 INFJ 미니델피늄

      ENFP 폼폰국화 INFP 프리지어


       

      요즘 핫한 플라워BTI MBTI

      테스트 알아보았습니다.

      테스트는 테스트일 뿐

      너무 연연해하지 않고

      재미로만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추천글
       

      나의 연애 유형은? mbti 테스트 해보기!

      나의 연애 유형은? mbti 테스트 해보기! 최근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로 '나의 연애 유형'이라는 키워드가 등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에 관심을 받았는데요. 바로 내가 연애를 하였을 때 어떤 유형인지

      170look.tistory.com

       

       

      이상형 만들기를 해보자!

      안녕하세요! 저번에 성격테스트, 이상형 테스트에 이어서 이상형 만들기라는 키워드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상형 만들기가 무엇인가 해서 한번 만들어 봤습

      170look.tistory.com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