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내가 콩이라면 나는 어떤 콩? 콩이 된다고 하면 어떨지 상상 해보셨나요? 저는 한번도 상상해보지 못했지만 지금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테스트 '콩비티아이'가 유행입니다.

     

    콩비티아이 간단한 질문으로 구성되어 손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콩비티아이 테스트 하는 방법 유형과 결과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콩비티아이

     

    목차

       

      '콩비티아이'란?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테스트 입니다. 단콩, 네렁, 유지 라는 닉네임을 가지신 분들이 만들었어요.

      콩비티아이 질문

      총 12가지의 질문으로 구성 되어 있고 콩이 된 환경에서 나는 어떤 행동을 할 것 인지?에 대한 질문과 답변으로 진행 됩니다. 저도 한번 해봤는데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콩비티아이 질문

      Q1. 어느 날 갑자기 말하고 움직이는 콩이 되었다. 이럴 때 나는?

      A1. (콩! 콩! 콩!) 여기 좀 보세요!! / (힐끔힐끔 주변을 살피며) 들키면 어떻게 될지 몰라..

      저는 콩이 되면 여기 좀 보라고 할 것 같아요.

       

      콩비티아이 질문

      Q2. 콩들이 사는 마을에 입주했다. 집들이를 하기로 했는데..

      A2.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다니 설렌다!! / 집들이도 집들이지만 나부터 좀 쉬어보자..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걸 좋아하는 저는 설레는 마음일 것 같아요.

      콩비티아이 질문

      Q3. 집들이 디데이! 음식을 만드는 나는?

      A3. 레시피대로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하게~ / 느낌대로 가자~ 난 감이 좋은편이지!

      정확하게 하는걸 좋아해 레시피대로 꼼꼼하게 음식을 만들겠어요.

      콩비티아이 질문

      Q4. 집들이에 모인 이웃콩들 내가 원하는 분위기는? 

      A4. 모두 놀자!! 시끌벅적 궁둥이 붙일 새가 없는 분위기 / 오손도손 모여 앉아서 대화 나누는 분위기

      시끄러운 분위기를 선호해 모두 다 같이 노는걸 선택했어요!

      콩비티아이 질문

      Q5. 집들이가 끝나고 이웃콩들이 칭찬을 건네는데 내가 기분 좋은 말은?

      A5. 완벽한 집들이였어! 담에 또 놀자! / 시간도 부족했을텐데 어떻게 이렇게 잘 준비했어? 초대해줘서 고마워!

      저의 정성을 알아줬으면 좋겠어서 잘 준비했냐는 답변을 선택했어요.

      콩비티아이 질문

      Q6. 마지막으로 나가던 콩이 건넨 한마디, "대충 준비하는 것 같았는데 진짜 좋았어!" 이때 나의 반응은?

      A6. 훗 내가 좀 하지. / 대충?.. 싸우자는 건가?

      '훗 내가 좀 하지'를 선택했어요.

      콩비티아이 질문

      Q7. 집들이 디데이! 음식을 만드는 나는?

      A7. 힘들지만 치우고 푹 쉬자! / 힘들었다..내일의 나에게 맡긴다.

      저는 바로 치우고 푹 쉬는게 마음이 편해요.

      콩비티아이 질문

      Q8. 콩마을 완벽 적응! 본격적으로 마을을 구경해 볼까 하는데

      A8. 마을 지도를 꼼꼼히 살펴보고 동선을 정한다. / 지도는 햇빛가리개~! 발 닿는대로 일단 가보자!

      마을 지도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계획적으로 움직일 것 같아요.

      콩비티아이 질문

      Q9. 소문난 맛집에 도착했는데 "장사가 어려워져 페업합니다"라고 쓰여있다. 내 반응은?

      A9. 생각보다 맛이 없었나? / 헐 사장님이 어디 아프신 거 아니야?ㅠㅠ

      소문난 맛집이 곧장 망할 일은 없다고 생각해요. 두 번째 답변으로 선택했어요.

      콩비티아이 질문

      Q10. 콩마을에서 쓸 돈을 벌어야 한다. 무슨 일을 해서 벌까?

      A10. 안전하게 해봤던 경험을 살려 익숙하고 잘하는 일 위주로 찾아본다. / 도전적으로 해보고 싶었던 하지 않았던 일 위주로 찾아본다.

      익숙하고 잘하는 일이 더욱 편할 것 같아요.

      콩비티아이 질문

      Q11. 콩친구가 인간일 때 어떻게 살아왔는지 묻는데 이때 나는?

      A11. "어떤게 궁금한데?" / "그냥 살았지 뭐" 또는 "어떻게 살았냐면~@#$%"

      제 이야기를 하는걸 좋아해 두 번째 답변을 선택했어요.

      콩비티아이 질문

      Q12. 콩으로 살게된지 어언 5년 지금 나의 머릿속은?

      A12. 여태까지 잘 지내왔기에 별 생각 안한다. / 계속 콩으로 살면 어떻게 되는거지? 이대로 살아도 되는건가?

      콩으로 살기는 싫어서 걱정 할 것 같아요.

      콩비티아이 결과

      콩비티아이 결과

      전 햇볕에서 자란 ENFJ 꽉 찬 강남콩이 나왔습니다.

      꽉 찬 강남콩은 나, 주변 사람 모두 꽉 잡고 놓치지 않아요. 같이의 가치를 아는 사람으로 책임감 있고 인내심이 강해요.

      타고난 리더신, 계획적, 체계적,분석적인 워커홀릭, 고민이 많아도 약한 소리는 NO, 비판하는건 취향이 아니에요. 인간 리트리버. 인류애가 넘쳐요!, 혼자 있는 건 싫어요! 쉬는 날엔 무조건 OUTDOOR!

      어느정도 맞는 부분이 있어 신기 했습니다. 여러분도 아래 링크를 통해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콩비티아이 mbti 엠비티아이 테스트 하는 방법

      콩비티아이 바로 하기

       

       

      콩비티아이 재밌게 해보셨나요? 여러분들은 결과가 맞는 것 같나요?

       

      간단한 테스트로 '나'라는 사람을 알게 되어 재미있는 테스트 였습니다.

       

      아래는 더 많은 테스트가 있으니 재미삼아 한번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추천 글
       

      짱구 캐릭터 mbti 성격 테스트 하는 방법 사이트 링크 결과 모음

      요즘 짱구 테스트가 핫하다고 합니다. 나랑 꼭 닮은 짱구 캐릭터는 무엇일까요? 총 12가지의 질문을 통해서 자신과 닮은 짱구 캐릭터를 알아보세요! 이 글을 통해서 짱구 캐릭터 성격 테스트 하

      170look.tistory.com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링크 사이트 결과 심리 테스트 하는 방법

      최근 연애 언어 능력 고사라고 해서 이슈가 된적이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성격의 테스트인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심리 테스트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170look.tistory.com

       

       

      연애 언어 능력 고사 링크 테스트 방법

      '연애 언어 능력고사'라고 알고 계신가요? 요즘 SNS에서 유행하는 테스트입니다. 연애를 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남자와 여자의 언어가 달라 서로 갈등이 생기기도 합니다. 연애 언어 능력 고사를

      170look.tistory.com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