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택연, 하석진, 정은지 주연의 tvN 새 드라마 '블라인드'가 2022년 9월 16일 첫 방송이 시작 됩니다.

     

    하석진을 제외한 아이돌 출신 2명의 주연 배우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블라인드 다시 보기 몇부작 재방송 보는 방법 인물관계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블라인드-포스터

     

    드라마 블라인드 기본 정보 및 티저 영상

     
    소개 억울한 피해자가 된 평범한 시민들과 불편한 진실에 눈감은 가해자들의 이야기
    장르 범죄, 미스터리, 스릴러, 법정, 휴먼
    방송 기간 2022년 9월 16일 ~ 2022년 11월 5일 (예정)
    방송 시간 금 · 토 / 밤 10:40 ~
    방송 횟수
    (몇부작)
    16부작
    채널 tvN
    스트리밍 TVING
    제작진 연출 신용휘
    극본 권기경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 / 판타지오
    출연진 옥택연, 하석진, 정은지 외

     

    ‘터널’, ‘보이스4’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숨 막히는 전개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여 왔던 신용휘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색다른 미스터리 스릴러를 그려낼 예정입니다.

     

    이번 작품에서 옥택연 씨는 나쁜 놈 잡기에 중독된 열혈 형사 류성준으로 하석진 씨는 법과 원칙을 중시하는 완벽주의 판사 류성훈을 맡아 형제로 분합니다. 정은지 씨는 배심원으로 죽음의 재판에 초대된 인간 우선주의 사회복지사 조은기 역을 맡았습니다.



    신용휘 감독은 “본격적인 법정드라마는 아닌 것 같습니다. 법정에서 중요한 장면이 촬영됐지만, 법정 안의 사건에 대해 시시비비를 가리지는 않습니다. 야외에서 이루어지는 사건이 더 많습니다. 더욱 역동적인 장르물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멋있거나 화려하거나 그럴싸한 장면보다도 배우들의 눈빛, 표정, 디테일한 연기들을 주로 봐주셨으면 재미있게 따라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청자들이 결론 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계속 보면 맞으면 맞는 대로, 틀리면 틀리는 대로 재미있을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옥택연 씨는 “추리 소설 같은 작품입니다. 처음에 사건이 일어나고 누가 범인인 지 쫓아가는데, ‘블라인드’ 역시 누가 진범인지 쫓아가면서 보다 보면 더 즐겁고 유쾌하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전이 있는 드라마”라고 작품을 소개했습니다.



    하석진 씨는 “’결론을 어디 한 번 내봐라’라고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두가 사연을 가지고 한 덩어리가 가지고 갑니다. 시청자로서 계속 의심을 갖고 바라봐도 예상치 못한 흐름이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고, 정은지 씨는 “배우들의 시선을 따라가다 보면 추측할 수 있는 것들이 풍성해진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드라마 블라인드 티저 영상 

    블라인드 1차 티저
    블라인드 2차 티저
    블라인드 메인 예고

    드라마 블라인드 등장 인물 소개 및 인물관계도

    류성준
    배우-옥택연
    배우 : 옥택연
    30세 / 경기무영경찰서 강력4팀 형사(경장)
    류성훈
    배우-하석진
    배우 : 하석진
    35세 / 무영지방법원 형사합의44부 판사
    조은기
    배우-정은지
    배우 : 정은지
    29세 / 사회복지사
     

    드라마 블라인드 인물 관계도

    드라마-블라인드-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인물관계도의 한 가운데 자리잡고 있는 류성준(옥택연 분), 류성훈(하석진 분) 형제와 배심원 조은기(정은지 분). 대법관 류일호(최홍일 분)와 복지부 장관 내정자 나국희(조경숙 분)의 아들인 형사 류성준과 판사 류성훈은 범행 현장마다 잔혹한 시그니처를 남기는 일명 ‘조커 살인사건’의 정체 모를 연쇄 살인마를 함께 쫓고 있습니다. 하지만 열혈 형사 류성준의 과한 의욕은 늘 형 류성훈의 우려를 부르는 터. 앞선 티저 영상에서도 서로를 믿지 못하는 이들의 모습이 포착돼 류성준, 류성훈 형제가 불신을 이겨내고 범인을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그런가 하면 류성준, 류성훈 형제와 함께 살인사건의 진상을 쫓고 있는 배심원이자 사회복지사 조은기의 가족관계도 엿볼 수 있습니다. 홀몸으로 생계를 책임졌던 어머니 조인숙(조연희 분) 밑에서 산전수전 다 겪으며 자라난 탓에 어지간한 일은 무덤덤하게 넘기던 그녀는 죽음의 재판에 초대된 절체절명의 순간에서도 평정을 잃지 않습니다. 과연 조은기가 배심원을 노리는 정체불명의 살인마로부터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조은기와 함께 죽음의 재판에 연루된 배심원 8인의 이름과 별명도 포착됐습니다. 대기업을 다니다 전무 직함을 달고 은퇴한 강영기(김하균 분)를 비롯해 교양 프로그램 PD 배철호(조승연 분), 응암동에서 용한 점쟁이로 소문난 권경자(최지연 분), 유명 인플루언서 ‘코코맘’ 염혜진(백승희 분)과 택시기사 최순길(최재섭 분), 건축회사 대표 안태호(채동현 분), 그리고 일식집 셰프 찰스(오승윤 분)와 컴퓨터 보안업체 대리 정인성(박지빈 분)까지 수많은 직업만큼이나 강렬한 개성을 뽐내고 있는 배심원들의 모습이 시선을 끕니다.



    조은기를 포함해 총 9명의 배심원 중 누가 연쇄 살인범의 첫 번째 타깃이 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열혈 형사 류성준과 경찰서 분들은 안개 속에 숨은 진범을 잡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상황. 염기남(정인기 분) 서장을 필두로 오영국(정의욱 분) 팀장의 지시 하에 류성준을 비롯한 강력 4팀 팀원들은 더 이상의 인명 피해를 막기 위해 범인 추적에 필사의 노력을 다할 예정입니다.



    그런 가운데 인물관계도 맨 하단 ‘희망복지원 5인의 소년들’이라는 카테고리가 물음표를 남깁니다. 이름도 얼굴도 없이 그저 숫자로만 불리는 이들이 속한 희망복지원은 어떤 곳일지, 더불어 다섯 소년은 이번 사건과 어떤 계기로 이어집니다.



    여기에 조커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받고 있는 정만춘(전진우 분)과 희망복지원의 구성원이었던 구중사(정찬우 분)와 백사장(김법래 분), 실종된 아들을 찾는 인성 모(오민애 분)와 방황하는 청소년 권유나(강나언 분) 역시 모종의 계기로 인해 조커 살인사건으로 시작된 배심원 살인사건과 엮여 있는 바. 직업과 성별,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 사람들과 연결된 살인사건의 전말에 관심이 쏠립니다.

     

    드라마 블라인드 방영일 및 시청률

    회차 방영일 시청률 (%)
    1회 2022.09.16. 3.3 %
    2회 2022.09.17. 2.4 %
    3회 2022.09.23. 2.4 %
    4회 2022.09.24. 2.5 %
    5회 2022.09.30. 1.7 %
    6회 2022.10.01. 2.8 %
    7회 2022.10.07. 2.2 %
    8회 2022.10.08. 2.8 %
    9회 2022.10.14. %
    10회 2022.10.15. %
    11회 2022.10.21. %
    12회 2022.10.22. %
    13회 2022.10.28. %
    14회 2022.10.29. %
    15회 2022.11.04. %
    16회 2022.11.05. %

    드라마 블라인드 OST 

    드라마 블라인드 OST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곡명 아티스트 링크
    Who Is The Sinner 김예지 바로 가기
         

    드라마 블라인드 다시 보기 보는 방법 재방송 OTT 스트리밍 채널

    드라마 블라인드는 tvN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스트리밍 서비스는 티빙에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시청 할 수 없습니다.

     

     

    >> tvN 편성표 보기

     

     

    >> 티빙 바로가기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 네이버 멤버쉽 이용 및 해지 티비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케이블 채널 tvN, JTBC 등의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티빙(TVING)은 놓친 드라마를 빠르게 시청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티빙 요금은 베이

    170look.tistory.com

     

     

    드라마 블라인드 관련 사이트 홈페이지

     

     

    >> 블라인드 홈페이지 보기

     

     

    읽으면 도움 되는 글 목록
     

    드라마 금수저 다시 보기 몇부작 인물관계도 재방송 보는 방법

    드라마 빅마우스 후속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 주연의 MBC 새 드라마 '금수저' 가 2022년 9월 23일 첫 방송이 시작 됩니다. 네이버 웹툰 원작인 금수저는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드라마에서는

    170look.tistory.com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다시 보기 인물관계도 정보 재방송 보는 방법

    드라마 미남당 후속 드라마 이승기, 이세영 주연의 KBS2 새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가 2022년 9월 5일 첫 방송이 시작 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다시 보기 인물관계도

    170look.tistory.com

     

    멘탈코치 제갈길 다시 보기 인물관계도 정보 재방송 보는 방법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후속 정우, 이유미 주연의 tvN 새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이 2022년 9월 12일 첫 방송이 시작 됩니다. 멘탈코치 제갈길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이 글을 정

    170look.tistory.com

     

    드라마 작은 아씨들 다시 보기 인물 관계도 정보 재방송 보는 방법

    드라마 환혼 후속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 주연의 tvN 새 드라마 작은 아씨들이 2022년 9월 3일 첫 방송이 시작 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 다시 보기 인물 관계도 정보 재방

    170look.tistory.com

     

    드라마 빅마우스 재방송 다시 보기 채널 무료 실시간 보는 방법

    이종석, 윤아 주연의 MBC 새 드라마 빅 마우스가 2022년 7월 29일 첫 방송이 시작 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빅마우스 재방송 다시 보기 채널 무료 실시간 보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

    170look.tistory.com

     

    쿠팡 플레이 가입 가격 축구 중계 동시접속 몇명 tv 연결 방법

    최근 OTT 서비스 중 쿠팡 플레이를 통해서 축구 중계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Coupang Play에 대해 관심을 두고 가입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저는 쿠팡 플레이 이용자로서

    170look.tistory.com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다시 보기 고화질 모바일 2 3 보는 방법 편성표 바로가기

    tv조선 채널에서 축구 중계 부터 우리 이혼했어요2, 국가가 부른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인기 예능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자주 보는 채널인데요. tv 조선 채널 보는 방법에 대해 많은 분들

    170look.tistory.com

     

    드라마 블라인드 다시 보기 몇부작 재방송 보는 방법 인물관계도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