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뉴발란스 878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발란스 878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뉴발란스 878은  배우 '이동휘'가 모델이어서 더욱 더 사람들이 관심을 가진 것 같습니다. 역시 '이동휘'가 신어서 그런지  더 이뻐보입니다. 저는 사실 신발을 살 때 모델 착샷 보다 후기를 많이 보고 사는편인데 잘 산것 같습니다!!

    뉴발란스 878 모델은 다른 색상도 있지만 최근 나온 색깔로 소개해보겠습니다. 위 사진부터 그레이, 카키, 트리플블랙 색상입니다. 가장 리뷰가 많고 사람들이 선호하는 색상은 트리플블랙 > 카키 > 그레이순으로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트리플 블랙을 구매하였습니다. 이유는 뉴발란스 990 v4 트리플 블랙을 사려고 했지만 비싸기도 하고 매물도 없어 결국에 대체품을 찾다가 구매하였습니다. 결과는 매우 만족입니다.

    브랜드

    뉴발란스 너무나 유명해서 다들 아시죠? 뉴발란스는 100년 전부터 발이 편하다는 입소문이나 운동선수들에게 반응이 좋았고. '달리는 사람들을 위한 신발'이라는 이미지를 구축했다고 합니다. 신을 때 마다 푹신해서 좋습니다.

    스펙 및 구매 사이즈

    발 사이즈 : 260mm

    구매 사이즈 : 265mm (+0.5업)

    사이즈를 0.5업 한 이유는 끈을 꽉 매서 뭉툭한 디테일을 날렵하기 위해 사이즈 업하여 구입하였습니다. 정사이즈를 구매 해도 좋지만 저 처럼 날렵한 운동화를 선호한다면 0.5업 추천 드립니다!

    상품 정보(사진, 소재, 가격)

    제품 사진과 별다를게 없죠? 저는 실제로 받고나서 의외로 퉁퉁하지 않아서 이쁜 신발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굽도 있어서 신을 때 키가 커지는 효과도 있고 푹신푹신해서 좋았습니다!

    소재는 스웨이드와 매쉬소재를 사용하였다고 하여 4계절용으로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충격흡수소재를 중족부와 뒷꿈치에 삽입하여 충격흡수가 탁월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뒤쪽 아웃솔에 Ndurance를 탑재해 마모를 방지한다고 하네요.

    가격은 129,000원으로 이정도 가격이면 990 트래플 블랙에 비해 아주 만족하는 가격입니다. 무신사를 이용해 더 싸게 구매하려고 했지만 품절이..돼서 구입하지 못하였습니다. 지금 공홈에도 사이즈가 얼마 안남았으니 구매하시고 싶으면 언능 구매하세요! 고민은 배송을 늦출 뿐 입니다.

    디테일

    스웨이드 소재로 여름에 시원해 보이죠? 여름에 부츠를 신으면 갑갑한데 이번에 구매한 제품을 자주 신을 것 같네요!

    위에서 썼던 것 처럼 무언가 탑재 되어있네요. 이것이 마모를 막아준다니 오래오래 신어야겠습니다. ㅎㅎ

    로고가 작아서 마음에 들고 굽높이가 어느정도 있어서 키높이 효과가 있습니다. 체감상 약  3cm 커지는 느낌?입니다.

    코디

    Outer : 어커버

    Top : 퍼스널팩 / 쿠어

    Bottom : 컨셉원

    Shoes : 뉴발란스 878

    겨울이여서 패딩이라 코디 해도 되고 저 처럼 후드와 코트를 이용하여 캐쥬얼한 느낌으로 코디하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스트릿으로 입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색깔 자체가 튀는 색깔이 아니기 어떠한 코디라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멀리서 보면 990v4 트리플블랙 이랑 차이가 없는 것 같아 더욱 더 좋네요! 990v4 트리플 블랙 대체품으로 합격입니다!

    총평

    990v4 트리플 블랙으로 뉴발란스 878을 살까 고민한다면 매우 강추 입니다. 또한 올블랙 신발을 찾고 있다면 뉴발란스 878 강추합니다. 트리플블랙으로 아식스 조그 100, 호카원원 등등 이쁜 신발이 많지만 제 예감으로 빨리 구매하지 않으면 품절 될 확률이 높은 신발입니다. 제품 사진으로는 옆모습이 이쁘지 않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이쁘다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다른 후기글을 보니 칭찬이 많아 구입하였는데 대대대만족 입니다. 실제로 보면 날렵하고 착용감도 최고입니다! 고민하고 계신다면 언능언능 구매하셔서 이쁘게 코디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제품의 리뷰는 개인적으로 구매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