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전여빈, 나나 주연의 넷플릭스 드라마 '글리치'가 10월 7일 넷플릭스에서 오후 4시에 공개 된다고 합니다. SF, 미스터리 장르의 드라마로 송중기 주연의 '승리호'와는 어떻게 다를지 궁금합니다.

     

    넷플릭스 글리치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이 글을 정독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 글리치 뜻 영화 몇부작 재방송 등장인물 다시 보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글리치 기본 정보 및 티저 영상

     
    소개 외계인이 보이는 지효와 외계인을 추적해온 보라가 흔적 없이 사라진 지효 남자친구 시국의 행방을 쫓으며 '미확인' 미스터리의 실체에 다가서게 되는 4차원 그 이상의 추적극
    장르 SF, 미스터리, 코미디, 스릴러
    공개 일시 2022년 10월 6일 (부산국제영화제), 2022년 10월7일 (넷플릭스)
    공개 시간 오후 04:00 ~
    방송 횟수
    (몇부작)
    10부작
    채널 -
    스트리밍 NETFLIX
    제작진 연출 노덕
    극본 진한새
    제작사 스튜디오 329
    출연진 전여빈, 나나

     

    빈센조에서 주연을 맡은 전여빈이 넷플릭스 드라마 '글리치'에서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그리고 오렌지카라멜 출신 배우 나나와 함께 주연을 맡았는데요. 두 사람의 걸크러쉬 연기를 보는것은 또 하나의 재밌는 관점이 될 것 같습니다.

     

    글리치 연출을 맡은 노덕 PD는 연애의 온도, 특종: 량첸살인기, SF8-만신 등을 연출하였고 극본을 맡은 진한새 작가는 인간수업을 집필했습니다. 

     

    드라마를 집필한 진한새 작가는 글리치 뜻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시스템상의 버그, 누구나 살면서 "이게 맞나?"싶은 순간들이 있을 거다. 그게 인생에 찾아온 버그 같다는 생각이 들어 제목을 지어봤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글리치 예고편 

    글리치 공식 티저 예고편
    글리치 공식 예고편

    넷플릭스 글리치 등장 인물

    홍지효
    배우 : 전여빈
    낙하산이라 모양은 좀 빠지긴 하지만 정규직 일자리가 있는 여성. 집안 사정이 그렇게 안 좋은 건 아니다. 텐션은 떨어지지만 4년 간 사귄 남자친구와 슬슬 결혼 얘기를 주고 받으려고 하다가, 갑자기 사라진 그의 행방을 쫓기 시작한다.
    허보라
    배우 : 나나
    구독자가 몇백명인 유튜버이자, 안 팔리는 트위치 스트리머. 다루는 콘텐츠는 미스터리다. 내공 깊은 키보드 워리어이며, 커뮤니티 미확인 비행물체의 '고정닉'이기도 하다. 허구한 날 방구석에서 편집만 하느라 예쁘게 타고난 얼굴을 좀처럼 원룸 밖으로 내밀지 않는 인물. 홍지효와 함께 미스터리한 실체에 다가간다.
    이시국
    배우 : 이동휘
    홍지효의 남자친구. 외모, 학벌, 유머 감각, 경제력까지 뭐 하나 특출난 건 없지만 그렇다고 대단히 떨어지는 것도 없는 그럭저럭 괜찮은 남성이다. 자기 앞가림 할 줄도 알고 현실감각도 있다. 심지어 남자들에게 일반적으로 찾아보기 힘든 미덕인 공감 능력까지도 어느 정도 갖췄다. 그러다 어느 날 사라지게 된다.
     

    주변 인물

     
    • 김병조 (류경수) : 생활질서계 경찰. 홍지효의 든든한 조력자로, 미스터리한 비밀의 실체에 다가서는 데에 큰 역할을 하는 인물이다.
    • 지효 아빠 (전배수) 

     

    넷플릭스 글리치 다시 보기 보는 방법 OTT 스트리밍 채널

    넷플릭스 드라마 글리치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에서만 시청 할 수 있습니다.

     

     

    >> 넷플릭스 바로가기

     

     

     

    넷플릭스 회원가입 무료 요금제 다운로드 이용 및 해지 티비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스케일이 다른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는 넷플릭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중 큰 흥행을 보여주었던 오징어게임 또한 넷플릭스 콘텐츠로 전세계에서 사랑을

    170look.tistory.com

    읽으면 도움 되는 글 목록
     

    넷플릭스 수리남 영화 제작사 실화 몇부작 등장인물 다시 보기

    개봉 전 많은 화제가 되었던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이 9월 9일 넷플릭스에서 오후 4시에 공개 된다고 합니다. 하정우, 황정민, 박해수, 조우진, 유연석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하기 때문에

    170look.tistory.com

     

    드라마 굿잡 재방송 다시 보기 무료 채널 실시간 보는 방법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후속작 정일루, 권유리(소녀시대) 주연의 ENA 새 드라마 굿잡이 2022년 8월 24일 첫 방송이 시작 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굿잡 재방송 다시 

    170look.tistory.com

     

    드라마 신병 재방송 다시 보기 채널 무료 실시간 보는 방법

    유튜브 더빙 애니메이션 장삐쭈 채널에서 큰 인기를 기록했던 애니메이션 '신병'이 드라마화 된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은 기대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2022년 7월 22일 정식 오픈 되며 애니메이션

    170look.tistory.com

     

    드라마 빅마우스 재방송 다시 보기 채널 무료 실시간 보는 방법

    이종석, 윤아 주연의 MBC 새 드라마 빅 마우스가 2022년 7월 29일 첫 방송이 시작 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빅마우스 재방송 다시 보기 채널 무료 실시간 보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

    170look.tistory.com

     

    쿠팡 플레이 가입 가격 축구 중계 동시접속 몇명 tv 연결 방법

    최근 OTT 서비스 중 쿠팡 플레이를 통해서 축구 중계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Coupang Play에 대해 관심을 두고 가입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저는 쿠팡 플레이 이용자로서

    170look.tistory.com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다시 보기 고화질 모바일 2 3 보는 방법 편성표 바로가기

    tv조선 채널에서 축구 중계 부터 우리 이혼했어요2, 국가가 부른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인기 예능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자주 보는 채널인데요. tv 조선 채널 보는 방법에 대해 많은 분들

    170look.tistory.com

     

    넷플릭스 글리치 뜻 영화 몇부작 재방송 등장인물 다시 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