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 되면서 평소 좋아하던 가수들의 콘서트 소식이 자주 들려오고 있습니다. 콘서트를 하고 싶어하는 가수들이 많은 것 처럼 이를 관람하기 위한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콘서트 좌석은 한정 되어 있기 때문에 금방 매진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간단한 꿀팁을 알고 있다면 티켓팅 실패 확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인터파크 티켓링크 예스24 티켓팅 꿀팁 연습 구구펀 활용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파크-티켓링크-예스24-티켓팅-꿀팁-연습-구구펀-활용-방법

    인터파크 티켓링크 예스24 티켓팅 꿀팁

    1. 빠른 성능의 pc 이용

    인기 가수 콘서트 예매 당시 많은 사람들이 한 사이트에 접속하기 때문에 빠른 성능의 pc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노트북, pc 성능이 좋지 않다면 빠른 성능 pc가 있는 pc방에서 티켓팅을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티켓팅 하기 전에는 컴퓨터를 한번 재부팅 하고 모든 익스플로러 창을 닫아놓아야 빠른 창 열기가 가능합니다.

     

    2. 0.1초 단위 시계 준비

    티켓팅 할 때 중요한건 pc 뿐만 아니라 시간입니다. 정확한 시간을 알기 위해서 컴퓨터, 핸드폰 시계 보다는 서버 시간을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 또는 타임 체크 프로그램에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임체크

     

    타임 체크 프로그램은 수강신청, 티켓팅 서버시간 확인 프로그램입니다. 서버 시간 사이트에 비해 자동접속, 속도향상 기능 등으로 보다 더 정확한 시간 체크가 가능합니다.

     

     

    >> 타임체크 다운로드

     

     

    프로그램 다운하기가 번거롭다고 생각이 들면 티켓 사이트의 서버 시간은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서버시간 확인하기

     

     

    3. 어플 사용하기

    많은 사람들은 pc, 모바일로만 티켓팅 예매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플 사용자는 많지 않기 때문에 블루오션일 수 있습니다. pc, 모바일 뿐만 아니라 어플 사용을 하면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티켓 어플 다운 YES24 티켓 어플 다운 티켓링크 어플 다운
     Android  iOS  Android  iOS  Android  iOS

     

    4. 회원가입 및 개인정보 변경

    해당 티켓 구매처의 사이트에 회원 가입후 회원 정보에 정확한 주소, 휴대폰 번호 등의 개인정를 미리입력해 놓아야 당황하지 않고 티켓팅에 성공 할 수 있습니다.

     

    5. 예매 좌석은 한자리만 클릭하고 무통장 입금 선택

    여러 자리를 생각 하는 것 보다는 한 자리만 클릭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결제하기 단계에서 서버가 튕길 수 있어 빠르게 무통장입금을 선택을 권장합니다.

     

    6. 구구펀 사이트를 활용한 티켓팅 연습

    티켓팅 전 '구구펀'이라는 사이트에서 실제 티켓팅 하는 것 처럼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실전을 위해 연습 것 또한 티켓 예매 성공률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 티켓팅 연습하기

     

     

    티켓팅 꿀팁은 미리 모든 사이트에 가입후 시간에 맞춰 접속해 한자리만 클릭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결제하기 단계에서 서버가 튕길 수 있어 빠르게 무통장입금을 선택을 권장합니다.

     

    여기까지 인터파크 티켓링크 예스24 티켓팅 꿀팁 연습 구구펀 활용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원하는 콘서트 티켓팅 성공하여 즐거운 관람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읽으면 도움 되는 글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 네이버 멤버쉽 이용 및 해지 티비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케이블 채널 tvN, JTBC 등의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티빙(TVING)은 놓친 드라마를 빠르게 시청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티빙 요금은 베이

    170look.tistory.com

     

    웨이브 가입 이용권 한달 무료 이용 TV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지상파 3사 SBS,KBS,MBC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웨이브(wavve)는 놓친 드라마를 빠르게 시청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웨이브 요금은 베이

    170look.tistory.com

     

    쿠팡 플레이 가입 가격 축구 중계 동시접속 몇명 tv 연결 방법

    최근 OTT 서비스 중 쿠팡 플레이를 통해서 축구 중계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Coupang Play에 대해 관심을 두고 가입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저는 쿠팡 플레이 이용자로서

    170look.tistory.com

     

    넷플릭스 회원가입 무료 요금제 다운로드 이용 및 해지 티비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스케일이 다른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는 넷플릭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중 큰 흥행을 보여주었던 오징어게임 또한 넷플릭스 콘텐츠로 전세계에서 사랑을

    170look.tistory.com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