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구매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야근도 하고 바쁘다 보니 포스팅이 밀렸네요 ㅠㅠ

    오늘은 연차내서 쉬는날이고 설 연휴로 밀린 휴식을 취해야겠어요~~

    그래서! 최근에 구입한 모드나인 애프터글로우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출처 : 무신사 홈페이지

    이쁘지 않나요?? 실제로 보면 더 이쁩니다!

    모드나인 애프터글로우 한번 알아볼까요?

    브랜드

    모드나인은 2006년부터 시작한 청바지 브랜드입니다. (청바지 맛집 인정!)

    모드나인이라는 이름은 1960년대 영국 모드의 새로운 가치관에 대한 삶의 태도와 10진법에서 9가 가지는 위치의 특성에서 나오는 최고조의 의미를 유기적으로 결합한 이름이라고 하네요~

    스펙 및 구매 사이즈

    스펙 : 170cm / 70kg

    평소 입는 바지 사이즈 : 28~30

    구매사이즈 : 30 (총장 96 / 허리단면 40 / 허벅지단면 / 30.5 / 밑위 28.5 / 밑단단면 18 ) (단위 : cm)

    평소대로 사이즈 30을 주문하였는데. 입었을 때 깜짝 놀랐어요.. 전 날씨가 추워서 바지가 뻣뻣해서 입기가 힘든 줄 알았어요..(다른 곳은 괜찮은데 허리가 좁았어요..) 그런데... 다음날 입어도 똑같았어요 ㅠㅠ

    다행히도 완전 꽉껴서 못입을정도가 아니여서 그냥 다이어트 할 생각으로 입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인 생각으로 배바지 하고싶으신 분은 꼭 1~2사이즈 크게 구매 하셔야 될 것 같아요!

    상품 정보(사진, 소재, 가격)

    모드나인 애프터글로우의 실제 사진 어떤가요? 색감을 정말 잘 뽑은 것 같아요. 역시 인기가 많은 청바지 브랜드는 다르다고 생각했어요~ 기본템으로 강추입니다! 크롭한 사이즈로 나왔다고 하지만 역시 저한테는 길어서 수선 맡겼습니다. ㅠㅠ키작남의 서러움 그래도 이쁘니까 괜찮아요~

    뒷부분에는 이태리에서 생산되는 뛰어난 퀄리티의 가죽을 사용했다는! 패치가 부착되어 있다고 합니다. 배바지 했을 때 이쁠 것 같아요 패치까지 신경 쓴 모드나인 아주좋아요 ㅎㅎ

    메이드인 이태리 산이라고 합니다. 편한 착용감과 탄탄한 재질을 사용하여 착용했을 때 큰 불편함은 없었던 것 같아요! 허벅돼도 입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허벅지는 널널하게 잘 나왔어요~

    가격은 99,000원인데 무신사에서 쿠폰+적립금+등급할인 등 받아서 5만5천원 정도에 구입한 걸로 기억합니다. 무신사로 사면 대부분 싸게 살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지금(포스팅 기준)도 할인 하고 있는 것 같으니 달리세요!

     

    디테일

    바지 안쪽에 보시면 모드나인이라고 작은 패치가 또 들어가 있네요~ 귀엽습니다 ㅎㅎ

    지퍼는 ykk 지퍼를 사용했습니다. 조금 뻑뻑한건지 제가 살이 찐건지 잘 모르겠지만? 저는 뻑뻑하다고 생각해요! 뭐 입다보면 늘어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예민하신분은 피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코디

    Outer : 퍼스트플로우

    Top : 무지

    Bottom : 모드나인 애프터글로우

    Shoes : 뉴발란스 878 ← 클릭하면 뉴발란스 878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브라운 코트와 코디 해봤는데 역시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총평

    모드나인 애프터글로우 최근에 나온 신제품인데요! 역시 '청바지 맛집'이라는 타이틀과 같이 너무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왜 그동안 모드나인에서 청바지를 안샀는지 모르곘어요..ㅎㅎ 보통 보세 청바지만 많이 샀는데 브랜드 있는 제품이여서 그런지 퀄리티가 남다른 제품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색감과 핏이 잘 나와서 어느 코디에도 어울릴 것 같은 바지여서 앞으로 자주 입을 것 같아요~ 그리고 또한!! 앞으로 신상이 나온다면 눈여겨 보고 구매 해야겠습니다~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