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를 하려면 통상적으로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쿠팡플레이 등 OTT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OTT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부담이 되는 사람들은 '누누티비'를 이용하여 원하는 영상을 시청하기도 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누누티비 주소 막힘 링크 우회 새주소 접속 처벌 불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누티비란?

    누누티비는 현재까지는 파라과이를 소재지로 두고 있는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로 알려져 있으며, 운영자가 한국인인지도 명확히 밝혀진 것은 없는 사이트 입니다.

     

    누누티비 사이트에서 과거 추억의 드라마, 예능 부터 최근에 나온 드라마, 영화, 예능 등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NOONOO 서비스는 해외에 설립된 무료 OTT 서비스였습니다.

     

    현재 국내 OTT / 오리지널 시리즈 전체 자료 삭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누누티비 사이트에 올라온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Studiouniversal 팀 입니다. 최근 누누티비에 대해 이슈화 되고 있는 국내 OTT / 오리지널 시리즈 와 관련된 모든 동영상을 일괄 삭제 할 예정입니다. 삭제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웨이브 2.쿠팡플레이 3.왓챠 4.티빙 5.KT 시즌 6.그 외 기타 국내 오리지널 모든 시리즈 국내 OTT 피해에 대해 어느정도 수긍 하며 앞으로 자료요청 또한 국내 OTT 관련된 모든 자료는 처리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현재 국내 OTT 와 관련된 모든 일괄 삭제 시점은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으나 금주 내로 모든 자료를 삭제 할 예정입니다. 이용에 참고 하시길 바라며 일괄 삭제가 완료되면 다시 한번 공지를 통해 안내 할 예정이며 일괄 삭제 한 이후에도 국내 OTT 관련 자료가 남아 있는 경우 고객센터 이메일로 통해 알려주시면 제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국내 OTT 에 대한 저작권 보호 또한 강화 할 에정이며 필터링 또한 적용할 예정입니다. 필터링 적용을 희망 하는 자료가 있는 경우 국내 OTT 관계자분께선 고객센터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협조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단 저작권 대리인은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누누티비 근황

     

     

    누누티비 새주소 주소 막힘 링크 우회 접속 방법 

    이 방법을 공유하였을 때 사이트 운영자 또한 처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공유하는건 어렵습니다.

     

     

    누누티비 불법인가요? 처벌받나요?

    누누티비가 불법 콘텐츠 사이트의 최초는 아닙니다. OTT 플랫폼이 등장하기 전부터 불법 콘텐츠 유통 사례는 수도 없이 많았습니다. 콘텐츠 시장이 발전하면서 불법 유통 업체의 ‘꼼수’도 진화했습니다. 해외에 서버를 두고 사이트 주소를 수시로 바꾸는 식으로 말입니다.



    누누티비도 서버를 도미니카공화국 등 남미에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이트를 통해 우회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하고 있고, 추적이 어려운 트위터나 텔레그램 등을 통해 새 주소를 공개하면서 단속을 피합니다. 우회 영업은 과거 웹툰을 불법으로 복제·게시하던 불법 사이트 ‘밤토끼’와 닮았습니다.


    누누티비는 불법 콘텐츠 유통뿐 아니라 유해성 측면에서도 비판이 나옵니다. 해당 사이트는 수익 창출을 위해 불법 온라인 도박 사이트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는 ‘호텔 라이브 카지노’, ‘제재 없는 자유로운 베팅’ 등 광고가 노출됩니다. 연동 사이트 배너도 배치돼 있는 모습입니다. 로그인 없이도 성인 콘텐츠에 자유롭게 접근 가능해, 청소년에게 미치는 유해성도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일각에서는 불법 도박 사이트 운영 주체가 누누티비를 서비스하는 게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질적으로 불법 콘텐츠 유통을 막을 방안은 뚜렷하지 않습니다. 사이트는 폐쇄되더라도 언제든 새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에 서버를 두고 우회해 들어올 때, 이를 근본적으로 제재하기 어렵습니다. 방송사, OTT 플랫폼, 영화 제작·배급사 등의 대응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콘텐츠를 적절한 비용을 내고 시청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아래 글들을 참고하여 OTT 서비스를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읽으면 도움 되는 글 목록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 네이버 멤버쉽 이용 및 해지 티비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케이블 채널 tvN, JTBC 등의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티빙(TVING)은 놓친 드라마를 빠르게 시청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티빙 요금은 베이

    170look.tistory.com

     

    웨이브 가입 이용권 한달 무료 이용 TV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지상파 3사 SBS,KBS,MBC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웨이브(wavve)는 놓친 드라마를 빠르게 시청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웨이브 요금은 베이

    170look.tistory.com

     

    넷플릭스 회원가입 무료 요금제 다운로드 이용 및 해지 티비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스케일이 다른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는 넷플릭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중 큰 흥행을 보여주었던 오징어게임 또한 넷플릭스 콘텐츠로 전세계에서 사랑을

    170look.tistory.com

     

    쿠팡 플레이 가입 가격 축구 중계 동시접속 몇명 tv 연결 방법

    최근 OTT 서비스 중 쿠팡 플레이를 통해서 축구 중계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Coupang Play에 대해 관심을 두고 가입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저는 쿠팡 플레이 이용자로서

    170look.tistory.com

     

    누누티비 주소 막힘 링크 우회 새주소 접속 처벌 불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