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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 안성시는 전 시민을 대상으로 인당 5만원의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안성시 재난기본소득 정보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안성시 재난기본소득 난방비 재난 지원금 5만원 자격 대상 신청 방법 사용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성시-재난기본소득-총정리

     

    1. 안성시 재난기본소득은?

    경기침체와 난방비 상승 등에 따른 서민경제 지원을 위해 지급합니다.

    2. 안성시 재난기본소 신청 대상 금액 기간

    안성시-재난기본소득-신청

    주민등록 기준 작년 12월 1일 0시 기준으로 신청일까지 계속해서 지역에 주소를 두고 있는 전 시민이라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 안성시에 주소를 둔 자
    • 결혼이민자
    • 영주권자
    • 재외국민거주자

     

    • 신청 대상 : 안성시 전 시민 (주민등록 기준 작년 12월 1일 0시 기준)
    • 지원 금액 : 1인당 5만원
    • 신청 기간

    ✔ 온라인 신청 : 3월 20일 (월) ~ 5월 31일 (수)

    ✔ 방문 신청 2023. 4. 3.(월) ~ 5. 31.(수)

    ※ 외국인: 5.1.(월) ~ 5. 31.(수)

    3. 안성시 재난기본소득 신청 방법

    안성시 재난기본소득은 온라인 신청, 방문 신청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

    ① 안성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경기지역화페카드) 재난기본소득 배너 클릭

    ※ 대리신청/ 미성년자 부모 중 한명이 세대주일 경우, 부모가 대리신청 가능

    ② 로그인 후 신청서 양식 작성

     

     

    >> 안성 재난지원금 5만원 신청

     

     

    방문신청

    ① 신분증 지참하여 해당 주소지 행정복지센터 방문(배우자 등의 대리신청 시 위임장 지참) 

    ② 신분증 제시 후 신청서 작성·접수 

    ※ 방문 신청의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요일별 5부제 운영 (생년 끝자리 적용) - 2023. 4. 3.(월) ~ 4.14.(금)는 5부제로 신청을 받습니다. 

     

     

    >> 안성 난방비 신청

     

     

    방문 신청 시 필요한 준비물

    • 세대주 : 신분증
    • 세대원 : 세대주, 방문자 신분증, 위임장, 등본 및 가족관계 증명서
     

    4. 안성시 재난기본소득 사용처 및 기간

    안성시 재난기본소득은 경기지역 화폐카드 5만원으로 지급 되며 사용처는 안성시 내 경기지역화폐카드 가맹점 (제외 업종 사용불가) 입니다.

     

     

    >> 안성시 지원금 사용처 조회

     

     

    사용기간은 2023년 8월 31일 까지입니다.


    여기까지 안성시 재난기본소득 난방비 재난 지원금 5만원 자격 대상 신청 방법 사용처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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