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오늘은 신기한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휴대용 산소호흡기 들어보셨나요??

    휴대용 산소호흡기를 파는곳이 있다니 참 신기하더라구요ㅎㅎ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구매해보는거 추천합니다!

    휴대용 산소호흡기는 왜 필요할까요??

    필요한 이유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우리나라 국민들이 많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언제 끝날까요?

    코로나19는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에 일정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전파력이 강하다고 알려저있는거 다들 아시죠? 2020년 3월 7일 18시 기준 49번째 사망자가 나왔고 확진자는 7천명을 넘나들고 있습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국민들의 개인적인 방역이 꼭! 필요한 시점입니다. 마스크와 손씻기는 필수입니다!!

    또한 코로나19는 현재 치료약이 없어서 환자에게 산소를 불어넣는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생명과 직결된 깨끗한 산소를 마시는것 또한 코로나19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판단됩니다.

    우리에게 산소는 왜 필요할까요? 

    보통 사람들은 하루 24시간 중 약 80%(19.2시간) 이상이 한정된 공간, 밀폐된 공간에서 생활하는데요. 

    집에서나 회사에서나 환기를 몇번이나 할까요? 사실 일하기 바쁘다 보니 환기를 시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깨끗한 산소를 마시기에는 제한이 된 부분이 많습니다.

    산소가 부족해지면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가빠지고 졸음과 피로감, 무기력증 등이 나타납니다. 또한 요즘 같은 시대에는 꼭 필요하겠죠?? 그리고 등산을 할때 호흡이 가빠지거나 운동 후 숨이 찰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나 반려동문한테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활용도가 많은 것 같습니다.

    휴대용 산소캔으로 깨끗한 산소를 마시는것이 필요합니다!

     

    상품 정보(사진, 가격)

    816ml 산소캔은 약 150회 정도 사용 가능하며 7,9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648ml 산소캔은 약 100회 정도 사용이 가능하며 6,9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완전 저렴하지 않나요?? 요즘 휴대용 산소캔이 급증하고 있어서 구매하게 됐는데 코로나로 마스크뿐만 아니라 산소도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상태에서 가성비 좋고 휴대하기 좋은 휴대용 산소캔을 마르코몰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조년도를 보면 2019년 12월12일부터 2022년 12월11일까지 3년간 사용할 수 있네요! 클린오투에서 클린산소로 이번에 업그레이드 되어 제조일자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럼 한번 깨끗한 산소를 마셔볼까요?

     

    사용 방법

    사용방법을 먼저 글로 읽어보면 캔 상단에 끼워져 있는 마스크를 분리해 노즐에 결합하고 얼굴은 마스크로부터 약간 떨어져 입을 가까이대고 보턴을 누르면 깨끗한 산소가 나오는 형식인가 봅니다.

    직접 한번 해볼까요?

    우선 위에 있는 캡과 산소통을 분리 합니다.

    그다음 캡을 옆으로 눕혀 산소통 위쪽 부분으로 갖다 대고 구멍에 맞추어 끼게 되면 완성입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참 쉽죠? 이렇게 하면 깨끗한 산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안쪽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 구멍에서 산소가 나와 마실 수 있습니다.

    총평

    요즘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며 마스크의 공급이 잘 되지 않고 있는데요. 마스크뿐만 아니라 산소호흡기 또한 집에 비치 해두는건 어떨까요? 가격도 비싸지 않을뿐더러 산소는 언제나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 됩니다.

    6,900원이라는 돈으로 산소를 마실 수 있다는것이 좋은 시대에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산소호흡기를 다 사용하게 되면 쿠팡에서 다시 구매 할 예정입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 받을 수 있어요.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