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부친상.. 원인은 무엇일까?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 3시경 네이버에는 '태연'이 실시간 검색어 1등으로 올라왔습니다.
검색어를 누르기 전 "좋은 소식은 아닐 것 같다."라고 생각 하였습니다.
안타깝게도 태연 부친상을 당했다고 기사를 보았습니다. 부친상이란 아버지가 돌아가신 것을 뜻합니다. 최근 태연의 주변 사람 '종현','설리','구하라'등의 자살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많이 받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아버지의 사망이라니..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출처 : sm엔터테이먼트
태연의 소속사 SM엔터테이먼트는 "태연이 이날 부친상을 당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 삼가 고인 의 명복을 빌며 태연에게 따뜻한 위로 부탁드린다"라고 알렸습니다. 3월9일은 태연의 생일이자 솔로곡 발매일 이였다고 하는데.. 솔로곡 발매는 잠정적으로 연기 되었다고 합니다. 더욱 안타깝습니다.
태연
1989년 3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입니다. 태연은 대한민국의 가수로 걸 그룹 소녀시대, 소녀시대-태티서 및 소녀시대-Oh! GG의 리더이자 메인보컬 입니다. 태연의 본명은 김태연이며, 고향은 전북 전주 완산구로 아버지 김종구, 어머니 김희자 사이의 1남 2녀 중 둘째로 태어났습니다. 어릴 적부터 춤을 좋아했고 명절 때는 친척들이 춤을 시키면 잘 추었던 태연은 TV에서 보아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2004년 SM에서 주최한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노래짱 대상을 수상하며 SM 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 되었고 이후 3년간의 연습생을 거쳐 2007년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태연 아버지
태연 아버지는 태연이 데뷔하기 전 주말마다 전주에서 서울로 이동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주셨던 태연 아버지는 전주 효자동 홈플러스 맞은 편에 있는 서도프라자 1층 아이비스 안경점을 운영하셨습니다.
태연 아버지의 안경점을 보면 태연을 자랑스러워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안경점에는 태연 사진으로 비치 되어있습니다.
또한 태연 아버지는 과거 우먼센스 2009년 8월호에는 “자녀 아이돌 스타로 키운 아빠 교육법 소녀시대 태연” 인터뷰 기사가 게재됐습니다.
당시 인터뷰에서 태연의 아버지는 “정말 태연하게 뭐든지 잘하는 편이었다. 또래보다 조숙한 편이었고, 자기가 할 일을 조용히 하는 스타일”이라고 태연을 소개했습니다.
태연의 아버지는 또 “아이가 하고 싶은 일을 막고 싶지 않다. 어렸을 때부터 태연이가 용기를 내어서 무언가를 해내면 칭찬하면서 더 격려해 주었다”며 “그래서인지 평소 태연이는 자기 일을 알아서 잘했다”며 딸바보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태연 아버지 사망원인
가수 태연의 아버지는 9일 급성심근경색(심장발작)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급성심근경색은 심장에 산소와 영양분을 전달하는 3개의 관상동맥 중 하나가 혈전 등으로 막혀 가슴을 쥐어짜는 극심한 통증과 함께 심장의 조직이나 세포가 죽어가는 상황을 말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