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는 김은숙 작가 아시죠? 개인적으로 드라마계의 봉준호 감독이라 생각 합니다. 오늘은 곧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더킹:영원의 군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은숙 작가의 대표 드라마

    김은숙 작가 대표작으로는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이 있습니다. 

    이 중 저는 모든 드라마를 봤는데요. 다음화가 기다려지는 드라마로 기억 되고 끝나면 너무 아쉬운 드라마 였어요. 그래서 차기작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오는 4월 더킹:영원의 군주가 SBS 새 금토드라마로 반영 된다고 합니다! 

    빨리 4월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떄즘 코로나19도 끝나가고 정상적인 삶을 기대해봅니다 제발~

    더킹:영원의 군주

    더킹:영원의 군주 가상포스트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더킹:영원의 군주는 무슨 내용을 담고 있을까요?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형제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간단하게 다시 설명하자면 대한제국에서 갑작스레 차원의 문이 열리게 되고 대한제국의 황제와 대한민국의 형사가 차원을 넘나들며 벌어지는 판타지 이야기 입니다.

    이민호, 김은숙, 김고은출처 : 구글


    우도환,이민호,김고은,정은채출처 : 구글

    출연진으로는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정은채가 출연 합니다.
    김은숙 작가와 이민호, 김고은 모두 상속자들, 도깨비에서 인연을 맺은 적이 있기 때문에 더욱 더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더킹:영원의 군주의 1차티저와 2처티저가 공개 되었는데요! 1차는 사극 버전 2차는 현대판 버전 입니다. 티저 한번 보실까요?

    인물 관계도

    이 드라마는 현대판과 사극판의 혼합인 퓨전드라마로 과거와 현대를 넘나들며 1인2역을 하는 배우가 있는데요.배우 김고은,우도환,김용지가 1인 2역이라고 합니다.

    이민호(이곤) -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대한제국의 황제,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형제 역할

    김고은(정태을) -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역할

    김고은(루나) - 밑바닥을 살아가는 대한제국 범죄자 역할

    정은채(구서령) - 대한제국의 최연소 총리이자 최초 여성 총리, 밑바닥에서 시작해 최고의 자리에 올라갔고 다음 타깃으로 이민호를 노리는 역할

    김경남(강신재) - 정태을과 밀접한 관계의 대한민국 강력반 형사 역할

    우도환(조영) - 이곤의 경호원 역할

    우도환(조은섭) - 평범한 사회복무요원

    이정진(금친왕 이림) - 이곤이 복수하기 위해 쫓는역할

    김용지(명승아) - 대한제국 황실 홍보실에서 근무, 경호원 조영을 짝사랑

    마무리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더킹:영원의 군주 포스팅 하다 보니 더욱 더 기대가 되네요! 현대판과 사극판의 혼합 퓨전사극 드라마라고 하니 본방 사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SBS 금토드라마로 10~11시에 방영 되며 16부작으로 편성 되었다고 합니다. 

    또 하나의 대작이 탄생 될 것 같습니다~ 4월이 어서 왔으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