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실시간 검색어 1위 천안나는 누구?
목차
안녕하세요!
혹시 '하트시그널'이라는 프로그램 아시나요?
'하트시그널'은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이 무한한 썸을 타는 공간 '시그널 하우스'에서 그들의 썸 시그널을 보내고 시청자 들은 그것을 추리하는 재미로 굉장히 인기가 많았던 프로그램 입니다.
시즌1은 2017년에 시작 됐고 시즌2는 2018년에 시작 됐습니다. 올해 3월25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시즌3가 방영이 될 예정입니다.
매 시즌 인기가 있었는데 불미스러운 일도 있었습니다. 시즌1 출연진 '강성욱'은 성폭행 혐의로 논란이 됐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 3 방영 전부터 출연진의 논란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여자 출연자 '천안나'입니다.
'천안나'는 무엇 때문에 방영전 부터 논란이 되는지 알아봅시다.
천안나 정보
위 사진은 하트시그널 시즌3 포스터 입니다. 논란의 주인공 천안나는 빨간 동그라미 안에 있는 여성입니다.
천안나의 나이는 20대 중반으로 한서대학교 항공운항과 14학번을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여성은 '하트시그널' 시즌3 방영 전부터 왜 논란이 될까요?
천안나 논란 이유
하트시그널 시즌3 방영 정보가 공개 되자 인터넷 커뮤니티에 글이 올라오면서 시작 됩니다.
네티즌은 "전직 대한항공 승무원인데 한서대 항공과 다닐때 인성더럽기로 유명했던 사람"이라고 천안나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이에 따른 댓글에는 "아 그 하트 시그널 그여자??" 라는 답글이 달립니다. 이미 항공과에서는 천안나에 대한 인성에 대해 소문이 난걸로 추측 됩니다.
인성에 대한 나쁜 의견만 있는건 아니였습니다. 천안나를 옹호하는 댓글 "근거 있는 이야기 인가요? 그 분 착하시던데요ㅠ" 네티즌도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답글로 "눈도 못 마주치는 무서운 존재" 였다고 이야기 합니다.
무엇이 진실일까요?
논란이 붉어지자 천안나는 SNS 계정을 빠르게 비공개 합니다. 아마도 논란에 대한 진실은 천안나의 행동에서 알 수 있겠죠? 이에 따른 하트시그널 제작진은 "내부적으로 확인중" 이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한 네티즌이 또 한번 팩트를 말해주네요. 지금까지 진실은 알 수 없지만 하트시그널 시즌3가 방영 되면 진실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1,2 모두 챙겨보면서 재밌게 봤는데 하트시그널 시즌3 시작 전 부터 출연진 인성 논란이라니 안타깝습니다. 정상적으로 방영 돼서 또 한번의 시그널붐이 일어났으면 바람이 있습니다.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