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테스트잇 사이트에서 공개 된 나의 게시판 테스트 mbti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나의 게시판 테스트 mbti 결과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나의 게시판 테스트 mbti 결과 (라임, 라일락, 그레이, 그린, 아쿠아, 크림, 레몬, 옐로우, 화이트, 아이보리, 라벤더, 민트, 카키, 살몬, 블루, 핑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의 게시판 테스트 mbti

    나의-게시판-테스트-mbti

    ‘테스트잇’ 사이트에서 나의 게시판 테스트 우정편을 할 수 있습니다.

     

     

    👉 게시판 테스트 하기

     

     

    질문

    나의-게시판-테스트-MBTI-질문

    나의 게시판 테스트는 총 12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새 학기가 됐다 나는 어떤 스타일인가?

    ✔️ 보이는 친구마다 인사를 하며 친해진다

    ✔️ 친해질만한 친구를 탐색하다 말을 걸어본다

    2. 새 학기가 될 때 드는 생각은?

    ✔️ 벌써 1년이 지났네? 시간 빠르다

    ✔️ 와나 친구 못 사귀면 어떡하지?

    3. 친해지기 위해 쓰는 나만의 방법은?

    ✔️ 얘기 잘 들어주고 반응 잘해주기

    ✔️ 딱히 그런 방법은 없음

    4. 새 학기 기념 1년 계획 발표 시간 내 계획표는?

    ✔️ 대충 칸만 채우려고 넣은 엉망 계획표

    ✔️ 진짜 지킬 수 있는 걸로 채워 넣은 완벽 계획표

    5. 내 계획을 발표할 순서인데 선생님이 날 부르지 않고 고개를 갸웃거린다 이때 나는?

    ✔️ 왜 안 부르지?

    ✔️ 뭐지? 내가 뭘 잘못했나? 왜 하필 내 순서에서?

    6. 드디어 내 이름이 불리고 발표하러 나간 나

    ✔️ 당당하게 계획표를 발표한다

    ✔️ 오직 계획표만 바라보고 읽어나간다

    7. 계획표를 발표한 후 나에게만 박수를 쳐주지 않을 때

    ✔️ 서운하고 민망해진다

    ✔️ 별생각 없다 발표했으면 끝

    8. 자리배정시간 내가 원하는 자리 배정은?

    ✔️ 내 맘대로 짝을 정해서 앉는 자리

    ✔️ 제비뽑기로 짝을 정해서 앉는 자리

    9. 자리를 뽑았는데 안 친한 애와 짝꿍이 됐다!

    ✔️ 오 이제부터 친해지면 되겠다

    ✔️ 아… 어색하고 불편하겠네

    10. 힘들었던 학교에서의 시간 침대에 누운 나는

    ✔️ 피곤했다 자야지

    ✔️ 오늘 있었던 일을 머릿속으로 쭉 회상한다

    11. 등교해서 자리에 앉았는데 짝꿍이 조심스레 마이쮸를 건네준다

    ✔️ 감동ㅠㅠ 나도 뭐 줄 거 없나 찾아본다

    ✔️ 오 잘 먹을게 고마워!

    12. 새 학기가 된 나의 공부 계획은?

    ✔️ 일단 시작하는 게 계획

    ✔️ 어느 과목부터 해야 할지 다 정해놨음

     

     

    👉 게시판 테스트 하기

     

     

    2. 나의 게시판 테스트 mbti 결과 정리

    게시판 테스트 결과를 통해 총 16가지 엠비티아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결과는 아래 버튼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게시판 테스트 결과 보기

     

     

    구분 MBTI 스티커 명
    E 유형 ENTP 아쿠아 포스트잇
    ESFP 라일락 포스트잇
    ESTJ 그레이 포스트잇
    ESTP 라임 포스트잇
    ESFJ 그린 포스트잇
    ENFJ 옐로우 포스트잇
    ENFP 크림 포스트잇
    ENTJ 레몬 포스트잇
    I 유형 INFP 살몬 포스트잇
    INFJ 핑크 포스트잇
    ISFP 아이보리 포스트잇
    ISFJ 민트 포스트잇
    ISTJ 라벤더 포스트잇
    ISTP 화이트 포스트잇
    INFP 카키 포스트잇
    INTJ 블루 포스트잇

     

    읽으면 도움 되는 글 목록
     

    라벨 스티커 테스트 우정편 mbti 결과 (뉴니스, 하이 텐션, 어덜트, 욜로, 틱 오프, 나이스, 비타민,

    케이테스트 사이트에서 공개 된 라벨 스티커 테스트 우정편 mbti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라벨 스티커 테스트 우정편 mbti 결과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 글

    170look.tistory.com

     

    감정그래프테스트 mbti 그래프 퍼스널리티 감정기복 성격 테스트 결과 (loden frost, dodger blue, cosmic l

    케이테스트 사이트에서 공개 된 감정그래프테스트 mbti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 및 SNS에서 감정그래프테스트 mbti 결과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

    170look.tistory.com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mbti 결과 (젤러쉬, 챠밍, 리얼리스틱, 아너스트, 스테이블, 카인니스,

    케이테스트 사이트에서 공개 된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mbti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mbti 결과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 글

    170look.tistory.com

     

    여기까지 나의 게시판 테스트 mbti 결과 (라임, 라일락, 그레이, 그린, 아쿠아, 크림, 레몬, 옐로우, 화이트, 아이보리, 라벤더, 민트, 카키, 살몬, 블루, 핑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