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무한도전 김현철 정신과의사 사망
    무한도전' 멤버 변천사…키워드는 6인 체제·게스트 | 연합뉴스

    무한도전 다들 아시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합니다.

    무한도전' 출연했던 김현철 정신과 의사, 대구서 돌연 사망했다 - 인사이트종합]김현철 정신과 의사 사망, 병원 측 "사고사"…무도→의학회 제명 ...

    여기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던 김현철 정신과의사가 27일 사망했다고 합니다. 무한도전 광팬이였기에 이 장면들을 보니 김현철 정신과의사가 출연해서 무한도전 멤버 스트레스 순위를 검사해줬던것이 기억이 납니다.
    김현철 정신과의사 나이는 45세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무한도전 김현철 정신과의사 과거 이력

    유아인 진단 논란 김현철 정신과 의사 환자 성폭행 혐의 입건 | 한경닷컴

    과거 배우 유아인에게 '급성 경조증' 진단을 내려 대한신경정신의학회로부터 재명당하며 논란이 됐고 유아인과 설전을 벌이기도 하였습니다.

    *경조증이란? 기분 장애나 지속적으로 들뜬 기분, 과다 활동, 우쭐해진 자존심 등의 기분을 조증이라고 하는데요. 이것 보다 강도가 약한 것을 경조증이라고 합니다.

    김현철 정신과의사, 누구? #스타 거론하며 관심받더니 파렴치한 ...서울신문] PD수첩 “정신과의사 김현철, 환자에 음담패설·성폭력”

    또한 'PD수첩'을 통해 김현철 정신과 의사는 여성 환자들에게 그루밍 성범죄을 가했다는 논란도 있었습니다.

    *그루밍 성범죄란?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호감을 얻거나 돈독한 관계를 만들어 심리적으로 지배한 뒤 성폭력을 가하는 유형의 성범죄를 말합니다.

    이 사건에 대해서는 검찰은 혐의가 없다고 보고 불기소 처분했습니다.

    무한도전 김현철 정신과의사 사망 원인은?

    김현철 정신과의사는 대구 달서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으며 사망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병원에서는 사고사라고 밝혔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