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우지윤 탈퇴..볼빤간사춘기 불화설은 아닐까?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로 안지영 1인 활동 "의견 존중" [전문 ...

                  ▲가수  볼빨간사춘기 (좌)우지윤, (우)안지영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이 2020년 4월2일 탈퇴했습니다. 
    이에 따라 대중들은 어떤 이유에서 탈퇴를 했는지 궁금하기 시작 했습니다.

    아래는 우지윤이 탈퇴 후 남긴 손편지 입니다.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안지영 1인 체제로 `5월 컴백`[종합 ...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은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과정들이 있었고, 더 늦기전에 지금이 가장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중요한 시기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멤버 안지영과 깊은 대화를 여러차례 나눴다고 합니다.

    또한 "고등학생 때 좋아서 시작했던 일이 이제는 많은 분들이 귀 기울여주시는 팀으로 발전된 만큼 볼빨간사춘기는 저에게도 너무나 소중한 추억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라며 볼빨간사춘기 탈퇴를 선언 했습니다.

    쇼파르뮤직 대표 공식 사과 "경솔함에 일어난 일"(사과문 전문) - 조선 ...

    볼빨간사춘기의 소속자 쇼파르뮤직 공식입장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쇼파르뮤직입니다.
    먼저 볼빨간사춘기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구성에 변화가 생겨 공식 입장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고, 이에 당사는 멤버들과 함께 신중하게 고민하는 시간들을 여러 차례 가졌습니다. 멤버들은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으며, 저희 쇼파르뮤직 또한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여 다음과 같이 결론을 짓게 되었습니다.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지영의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지윤은 많은 고민 끝에 볼빨간사춘기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볼빨간사춘기가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게 되어 저희 쇼파르뮤직도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지지하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또한 지영과 지윤은 같은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앞으로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는 동료이자 친구로서 남을 것입니다.

    향후 1인 체제로 변화한 볼빨간사춘기는 현재 5월 중 발매 예정인 앨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을 이어나갈 지영에게 애정 어린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쇼파르뮤직은 두 아티스트의 빛날 미래를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의 손편지가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은 "가수로서 최정상에 오른건데 진로에 대한 고민을 하고 다른 길을 선택한것이 결단력이 대단하다", "고생했어요. 앞으로 더 좋은 모습 기대할께요.", "기억할께요. 그동안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습니
    다.

    볼빨간사춘기는 우지윤이 탈퇴하면서 안지영 솔로로 5월 컴백을 위해 작업중이라고 합니다.

    안지영 홀로 이끄는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우지윤의 불화설로 인한 탈퇴가 아닌 우지윤 개인의 문제로 인해 탈퇴를 했네요.
    우지윤이 탈퇴하면서 안지영은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편지를 남깁니다.
    편지 내용은 사진과 같습니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은 우지윤의 탈퇴에 대해서 "우선 이렇게 갑작스럽게 소식을 정하게 되어 너무 미안하다는 말 전하고 싶어요. 그동안 저희 두명의 볼빨간사춘기로 많은분들이 사랑해 주셨는데. 오랫동안 저희둘을 응원해 주신 팬분들께서 속상해 하실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마음이 무겁고 미안해요." 라고 말했습니다.

    "지윤이는 이번 결정을 내리기까지 생각보다 오랜 시간 고민했던 것 같다. 처음 얘기를 들었을 때는 당황스럽고 속상한 마음도 꽤 컸지만 한편으로는 가뜩이나 생각이 많은 친구가 이런 결정을 내리기까지 본인도 얼마나 힘들었을까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지윤이의 의사도 확고했고 저도 그런 마음을 존중해 주기로 했다. 10년 가까이 지켜봐 오면서 우지윤이라는 친구는 항상 최선을 다했다. 이제는 친구로서 응원해 줄 차례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제 혼자서 '볼빨간사춘기'를 이어나가려 한다. 두렵고 걱정되지만 책임감 있게 남은 제 몫을 해나가겠다. 좋은 노래 오래오래 들려드리겠다"고 편지를 마무리 했습니다.


    공식]볼빨간사춘기, 멤버 우지윤 팀 탈퇴…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볼빨간사춘기 새 앨범 돌풍… 안지영 "사람들이 얼굴 못 알아봐" - 뉴스웍스

    볼빨간사춘기 저도 참 좋아하는 가수였는데 이 조합을 볼 수 없어서 많이 아쉬워요 그렇지만 본인의 꿈이 있기에 응원해주는 것이 당연한 것 같습니다. 

    이제는 볼빨간사춘기에서 우지윤을 볼 수 없지만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