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달꼬냑의 네이버 웹툰 '피라미드 게임'이 드라마로 제작 되어 오는 2월 29일 공개 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 다시보기 티빙 몇시 공개 시간 ott 넷플릭스 웨이브 무료 보러가기 재방송 보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라미드 게임 다시보기

     

    피라미드 게임은 2월 29일 티빙에서 공개 됩니다. 피라미드 몇시 목요일 오후 12시 공개 예정 입니다. 실시간 바로 가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피라미드 게임 다시보기

     

     

    다시 보기 무료 재방송 보는 방법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 다시 보기는 ott 서비스 티빙을 이용하여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피라미드 게임 넷플릭스, 웨이브, 디즈니+, 쿠팡플레이에서는 시청 할 수 없습니다.

     

     

    👉피라미드 게임 재방송

     

     

    👉피라미드 게임 ott

     

     

    2. 피라미드 게임 정보

    소개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 “가해자, 피해자, 방관자”가 모두 섞여버린 그곳에서 점점 더 폭력에 빠져드는 학생들의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
    장르 학원, 스릴러, 서스펜스, 사회고발
    공개일 2024년 2월 29일 목요일 
    스트리밍 티빙
    연출 박소연
    작가 최수이
    출연진 김지연, 장다아, 류다인, 신슬기, 강나언, 정하담, 하율리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 “가해자, 피해자, 방관자”가 모두 섞여버린 그곳에서 점점 더 폭력에 빠져드는 학생들의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 이야기 입니다.

    성스러운 아이돌을 연출한 박소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신예 최수이 작가와 의기 투합했습니다.

    영화 ‘완벽한 타인’,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등을 연출한 히트메이커 이재규 감독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합니다.

    피라미드게임 몇부작

    1회,2회,3회,4회,5회,6회,7회,8회,9회,10회 총 10부작 입니다.

    3. 피라미드 게임 출연진

    • 성수지(김지연): 사회성이 좋고 똑 부러지는 성격을 지닌 인물이다. 전학을 오자마자 피라미드 게임의 타깃이 되어 심한 따돌림을 당하지만, 그 속에서 반란을 주도한다.
    • 백하린(장다아): 재벌가인 백연그룹 손녀. 성적이 최상위권인 학생으로 인기투표에서 유일무이한 A등급을 받는 인물이다. 상냥하고 품위 있는 태도로 늘 사랑받지만 그 뒤에 숨겨진 영악함을 지니고 있다.
    • 명자은(류다인): 늘 주눅이 들어있지만 인간에게 애정이 넘치고, 혼자일 때보다 군중 속에서 더 빛나는 인물이다.
    • 서도아(신슬기): 서심병원 외동딸. 전교 1등의 FM 성격을 지닌 인물이다. 모범적인 성격 뿐만 아니라 통솔력과 리더십까지 지닌 근면성실 그 자체이다.
    • 임예림(강나언): 외모, 인성, 성적, 영향력을 두루 갖춘 아이돌 연습생. 여유로운 집안, 화려한 일상과는 다르게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다.
    • 고은별(정하담): 존재감 없는 전교 2등
    • 방우이(하율리): 자존심이 세고 허세가 많지만 사교적이고 귀여운 매력이 있는, 그야말로 미워할 수 없는 인물이다. 특히 2학년 5반의 공주 백하린을 동경하며 일명 백하린 바라기의 면모를 보여준다.
    읽으면 도움 되는 글 목록
     

    즐거운 드라마 모음

     

    재밌는 예능 모음

    피라미드 게임 다시 보기 출연진 정보 재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