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몇 달은 극심하게 고생을 했던 것 같아요.

    예전부터 어금니가 시렵고 통증이 살짝 오기 시작했는데 치과 치료를 너무나

    무서워 하던 저는 두려움에 자꾸만 미루게 됐었는데요.

    시원한 것을 좋아하면서도 먹지를 못하고 어딜 가서 대화를 하다가 갑자기

    통증이 오게되면 표정관리도 잘 되지 않아서 난감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이젠 정말 치료를 받으러 방문을 해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지인들에게

    물어보기도 했는데 아무래도 저는 치과신경치료를 해야 할 것 같아서

    신경치료를 잘하는 곳으로 알아봤어요. 저만큼이나 치과를 무서워했던 친구가

    르치과를 이용하고 나선 그런 공포심 없이 자주 애용하고 있다는 말에 

    솔깃해져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내원하고 계시는 유명한 곳이었어요.

    후기글들에 실력으로나 시설적으로나 칭찬이 가득했는데 이정도면 

    믿고 갈 수 있겠다 싶어서 방문을 해보았답니다.

    어렸을 때부터 가던 곳이 있었는데 강남역 쪽으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 너무

    멀어져버려서 아무래도 병원은 집에서 가까워야 자주 방문을 하게 될 것 같아서

    이번 기회에 다른 곳을 이용해 보기로 한 건데요.

    9호선 신논현역 4번 출구로 나오게 되면

    20미터도 안되는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어렵지 않았어요.

    타워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자차를 이용해서 가는 것도 수월할 것

    같은데 저는 너무나 가까워서 도보로 10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였기 때문에

    굳이 이용할 필요가 없었어요.

    오픈한 지 얼마되지 않은 곳이라 입구부터

    전체적으로 세련된 분위기에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것이 한 눈에 보여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들어서는 입구부터 직원분이 하나하나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신 덕분에 처음

    방문한 저같은 사람들도 어색하지 않게 접수를 하고 절차를 밟을 수 있어서

    정말 배려심이 돋보였던 부분이에요.

    또 하나 차별화된 점을 발견하게 됐는데 치과신경치료로 유명한 르치과는 vip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얼굴이 노출되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이곳을 이용하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다른 곳도 이용해 보았지만 이런 vip실이 따로 있는 곳은 처음 본 것 같아요.

    저는 노출되는 것에 부담이 전혀 없기에 일반 진료실을 이용했었는데요.

    오픈 진료실의 공간도 상당히 넓어서 

    각 진료실이 가깝게 붙어있지 않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가까이 붙어있으면 옆의 대화내용이나 치료를

    받는 소리가 다 들려서 두려움이 더 극심해질 때가 많았거든요.

    기계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면 손에 땀이 나기 시작하면서 스트레스를 받기도 했었어요.

    규모가 크다보니 공간적 여유가 있어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호텔은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느낌이었는데 친절하게 차도 준비를 해주시면서 

    상냥한 말투로 이용법을 설명해 주셔서 아늑한 분위기를 즐기며

     대기를 할 수 있었답니다.

    게다가 창밖으로는 탁 트인 강남대로뷰를 즐길 수 있어서 기다리면서도 

    지루할 틈이 없었던 것 같아요.

    이런 뷰를 보면서 나름 마음의 위안을 삼기도 하고 앞으로 다가올 진료에 대한

    불안감이 조금 사라진 것 같기도 했어요.

    르치과는 무통 마취기를 사용하고 있는 곳이라

    웬만한 고통은 아무 느낌도 없었어요.

    얇은 마취주사지만 그 고통이 가장 싫었는데

    이런 신식 장비를 사용하고 계셨다니 지금까지 뭐가 그렇게 무서워서 오지

    못한 건지 후회가 되더라구요.

    진작 알았더라면 견적도 더 적게 나오고  몇 달간 고통에 시달리지 않아도 됐을텐데

    안타까운 마음도 들었지만 이제부터라도 꾸준하게 구강관리를 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핸드피스나 입에 들어가는 모든 기구들은

    하나하나 멸균 소독을 하고 있다는 말에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런 세세한 부분까지 강조해 설명해주시면서 마음의 안정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해주시는데

    서비스 마인드가 돋보였던 부분이었어요.


    치아보험같은 경우는 진료를 받고 나서 개인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들이 있어서

    번거로운 부분이었는데 이곳은 모든 서류들을 준비해 주셔서 진행을 한번에 하는 것이

    가능해서 정말 편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특별대우를 받는 듯한 

    기분이 들어서 만족스럽게 이용했던 곳인데요.

    치과신경치료도 이제 두려움없이 자주 

    드나들면서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구강건강은 확실히 지킬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처럼 극심한 공포로 치과치료에 대한 거부감이 드시는 분들은 이곳을 이용해보시면

    삶의 질이 달라지실 거예요.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