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이번 포스팅에서는 빛 나는 솔로 다시 보기 solo 넷플릭스 티빙 ott 재방송 정보 무료 보러가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예능 '빛 나는 솔로'가 오는 3월 2일 첫 방영 되었습니다.

    1. 빛 나는 솔로 다시보기

     

    빛 나는 솔로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 30분 방영 되며 SBS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바로 가기는 아래를 참고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빛 나는 solo 다시보기

     

     

    다시 보기 무료 재방송 보는 방법

    빛 나는 솔로 다시 보기는 SBS 채널 편성표 확인 후 시청하거나 ott 서비스 웨이브를 이용하여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빛 나는 솔로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쿠팡플레이에서는 시청 할 수 없습니다.

     

     

    👉빛 나는 솔로 재방송

     

     

    👉빛 나는 솔로 ott

     

     

    2. 빛 나는 솔로 정보

    빛-나는-솔로-포스터

    소개 매력적인 보석남이 되기 위한 트레저의 로맨틱 서바이벌이 지금 시작된다!
    장르 연애 리얼리티
    방송 기간 /
    방송 시간
    2024년 3월 2일 ~ / 토 밤 12시 30분
    스트리밍 웨이브
    연출 박미연
    작가 박현희 김유리 이선혜 엄윤정 이혜린 정보희 이의진 황희정
    출연진 트레저

     

    ‘빛 나는 솔로'는 매력적인 보석남이 되기 위한 트레저의 로맨틱 서바이벌 프로그램 입니다.

    3. 빛 나는 솔로 출연진

    YG 소속 그룹 트레저 입니다. 

    트레저 멤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박정우
    • 아사히
    • 소정환
    • 요시
    • 하루토
    • 준규
    • 지훈
    • 최현석
    • 도영
    • 윤재혁
    읽으면 도움 되는 글 목록
     

    즐거운 드라마 모음

     

    재밌는 예능 모음

    빛 나는 솔로 다시 보기 출연진 정보 재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