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카카오웹툰 원작으로한 동명의 넷플릭스 드라마 '악연'이 공개 될 예정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 악연 다시 보기 드라마 무료 보러가기 몇시 공개 시간 재방송 보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악연 다시보기

     

    악연은 금요일 오후 5시 공개 되며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바로 가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악연 다시보기

     

     

    다시 보기 무료 몇시 공개 시간 재방송 보는 방법

    악연 다시 보기는 넷플릭스를 이용하여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악연 몇시 5시 공개 시간 예정 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악연 티빙, 웨이브, 디즈니+, 쿠팡플레이에서는 시청 할 수 없습니다.

     

     

    👉악연 재방송

     

     

    👉악연 ott

     

     

     

    넷플릭스 회원가입 무료 요금제 다운로드 이용 및 해지 티비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스케일이 다른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는 넷플릭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중 큰 흥행을 보여주었던 오징어게임 또한 넷플릭스 콘텐츠로 전세계에서 사랑을

    170look.tistory.com

    2. 악연 정보

    소개 생각지 못한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이들이 각자의 욕망을 쫓으며 서로를 파멸시켜가는 범죄 스릴러
    장르 범죄, 스릴러
    공개일
    공개시간
    미정
    스트리밍 NETFLIX
    제작진 감독 이일형
    각본 이일형
    출연진 박해수, 신민아, 이희준, 이광수, 김성균, 공승연

    ‘악연’은 생각지 못한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이들이 각자의 욕망을 쫓으며 서로를 파멸시켜가는 범죄 스릴러 입니다.

    영화 검사외전 드라마 리멤버 등을 연출한 이일형 감독이 연출, 극본 동시에 맡았습니다.

    3. 악연 출연진

    • 목격남 (박해수) : 어두운 밤 우연히 사고 현장을 목격하고 사건을 덮으려는 남자와 긴밀한 거래를 한 뒤 모든 일을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온 오후, 이들의 합의된 거래가 파기되고 생각지 못한 정체를 드러내는 미스테리한 인물이다.
    • 주연 (신민아) : 어린시절 겪었던 사건으로 인해 평생의 트라우마를 안고 살아가는 성심종합병원 외과 의사. 악몽 속에 잠을 이루지 못하고 일상을 버텨내던 어느 날, 두 번 다시 보고 싶지 않았던 끔찍한 얼굴과 마주하는 인물이다.
    • ? (이희준) : 인생 한 방을 노리며 사채까지 끌여들여 코인에 투자했으나,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하며 빚더미에 앉게 된 인물.
    • ? (김성균) : 일자리를 잃고 거액이 걸린 일을 의뢰받으면서 ‘악연’의 굴레에 빠지게 되는 인물.
    • 한의사 (이광수) : 강남에서 개인 병원을 운영하며 외제차와 여자 등 원하는 부와 명예를 누리는 성공한 삶을 살아가지만 예기치 못한 사고를 겪게 되면서 한순간에 인생이 변하는 인물.
    • ? (공승연) : 성공한 한의사의 여자친구이자 팜므파탈의 매력을 가진 인물.
     
    읽으면 도움 되는 글 목록
     

    즐거운 드라마 모음

     

    재밌는 예능 모음

    넷플릭스 악연 다시 보기 드라마 무료 보러가기 몇시 공개 시간 재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