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이 포스팅에서는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다시 보기 넷플릭스 ott 티빙 웨이브 재방송 무료 보러가기 몇시 공개 시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가 오는 5월 31일 첫 공개 됩니다.

    1.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다시보기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5월 31일 공개 되며 몇시 금요일 낮 12시 입니다. VOD 서비스 티빙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바로 가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다시보기

     

     

    다시 보기 무료 재방송 보는 방법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다시 보기는 ott 서비스 티빙을 이용하여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웨이브, 넷플릭스, 디즈니+, 쿠팡플레이에서는 시청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재방송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ott

     

     

    2.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정보

    나는-대놓고-신데렐라를-꿈꾼다-포스터

    장르 로맨틱 코미디, 오피스
    공개 시간 낮 12시 공개
    스트리밍 티빙
    연출 김민경
    극본 유자
    크리에이터 백미경
    출연진 표예진, 이준영, 김현진, 송지우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신데렐라가 되기로 마음먹은 여자가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탄 재벌 왕자를 만나 벌어지는 욕망 쟁취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입니다.

     

     ‘품위 있는 그녀’, ‘힘쎈여자’ 시리즈, ‘마인’으로 연타석 흥행을 기록한 명불허전 히트메이커 백미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 ‘코미디 빅리그’와 로 공감형 코미디를 보여준 김민경 감독과 신예 유자 작가가 의기투합해 유쾌한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몇부작

    • 1회
    • 2회
    • 3회
    • 4회
    • 5회
    • 6회
    • 7회
    • 8회
    • 9회
    • 10회

    총 10부작 입니다.

    3.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출연진

    • 신재림(표예진) : 청담헤븐 사교클럽 매니저
    • 문차민(이준영) : 청담헤븐 사교클럽 대표
    • 백도홍 (김현진) : 영화 감독
    • 반단아 (송지우) : 우아함을 추구하는 무법 공주
    읽으면 도움 되는 글 목록
     

    즐거운 드라마 모음

     

    재밌는 예능 모음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다시 보기 출연진 정보 재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