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류리가람 커플유튜버 바람 피운 사생활 폭로 논란 정리 (+이진아)

    2020년 4월 30일 강혁민이 본인의 인스타그램 '내게 힘들었던 일을 말해보려 한다'라며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이 내용은 커플유튜버 류리가람이 바람 피운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자신의 친구와 바람 핀 남자친구는 용서해주고 힘든 시기에 옆에 있어준 친구와 연락은 끊은 상황을 

    여러분들은 이해가 가시나요? 저의 입장에서는 절대 이해가 가지 않는 상황인데요.

    커플유튜버 류리가람은 누구인지 먼저 확인 해보죠!

    커플유튜버 류리가람?

     

    류리

    이름 : 진률희

    나이 : 28살

    가람

    이름 : 김가람

    나이 : 30살


    류리가람은 커플유튜버로 활동하고 있고 일상, 여행 ,먹방 컨텐츠 등을 제작하면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유튜버입니다.

    과거 김가람이 페이스북에서 영상활동을 하였고, 포마드(헤어제품) 동영상으로 인해 인지도가 높아졌고 이때 류리를 만나게 되고 커플 유튜버를 시작 했습니다.



    바람 피운 사생활 폭로 논란?

    2020년 4월 30일, 유튜버 강혁민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며 화제가 됐습니다.

    -상황 정리-

    이진아는 유튜버를 하고자 지방에서 올라왔고, 강혁민은 이진아를 챙겨줬습니다.

    이진아

    강혁민은 이진아를 볼링 모임에 데려갔고, 거기서 류리와 가람을 만났으며, 류리와 이진아가 친해졌습니다.

    류리와 가람은 사귀는 사이였고 가람은 이진아와 바람을 폈습니다.

    헤어지고 며칠 동안 강혁민은 카페에서 밤새 류리에게 가람을 욕하면서 위로해줬는데요. 그러나 갑자기 강혁민은 류리와 연락이 두절 됐고, 류리와 가람은 다시 사귀게 됐습니다. 

    강혁민만 인간관계가 무너진 상태가 됐습니다.

    류리가람은 사건이 터지고 나서도 사랑꾼인척 '잠자리 몇번 하는지'에 대한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류리 해명문

     안녕하세요. 류리 입니다.

    먼저 현재 한 개인의 피드에 올려져

    이슈 되고 있는 일은 저의 얘기가 맞습니다.

    저는 가람이와 연애를 한 지 6년이 됐고,

    6년의 연애를 끝으로

    저희는 59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과거 저의 남자친구 이제 남편이 될 가람이는 3년 전

    저에게 큰 실수를 한 사실이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저는 많은 충격을 받았고,

    결국 3자 대면을 통해 모든 부분을 직접 듣고,

    그 여자와 가람이에게 사과를 받았습니다.

    정말로 용서할 수 없었고, 충격도 너무 컸습니다.

    그럼에도 제가 가람이를 지금까지 잘 만나고,

    결혼까지 하는 이유는

    그만큼 가람이도 반성을 했고, 저 또한 용서를 했기 때문입니다.

    제가 용서한 결정적인 이유는 저는 가람이를 많이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연애 초부터 현재까지 잘못된 행동을 떠나

    저를 많이 사랑해 줬던 가람이를 저 또한 많이 사랑했습니다.

    그리고 가람이는 현재까지도 3년 전 과거의 잘못을 통해

    저에게 더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저를 대해주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많은 분들이 3년 전 과거의 일로 가람이를 많이 욕하고, 있습니다.

    3년 전 일이더라도 잘못한 건 맞습니다.

    많이 욕해주세요. 앞으로 다신 이런 일이 없을 거고, 있어서도 안되지만

    여러분들 또한 저희 커플을 응원해 주신 만큼 화가 나시고 배신감이

    드셨다면, 가람이를 보시면 등짝이라도 꼭 때려 주시고,

    인스타나 페이스북에 욕도 많이 해주세요.

    그래서 저한테 더 잘 하라고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저를 걱정해 주시면서,

    반대로 바보 등신처럼 살지 말라고 따끔하게 말해주시는 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여러분 저도 개인의 한 사람으로써

    제가 사랑하는 사람의 실수를 저는 용서했고,

    아직도 저는 이 사람을 많이 사랑합니다.

    그래서 사랑하는 사람이 질타를 받는 모습을

    보는 게 가슴이 많이 아픕니다.

    시원하게 욕해주시고, 여러분들 또한 저를 걱정해 주신다면

    용서받지 못할 일이더라도

    저를 봐서라도 가람이를 용서해주셨으면 합니다.

    제 사람을 저는 용서를 했지만

    여러분들에게 욕을 먹어야 하는 것도 맞지만

    옆에서 지켜보는 저의 입장에서는 너무 가슴이 아픕니다..

    앞으로 제가 결혼을 하고, 같이 살면서

    정말 여러분들이 오해하고 있는 모습이 아닌 정말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를 통해 상처받은 그 오빠에게는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저를 위로해 준 것도 사실이고, 잘 챙겨 준 것도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제가 많은 부분 섭섭하게 해서 미안합니다.

    시간을 내주면, 직접 찾아뵙고,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다시 한번 마음에 상처를 줘서 미안합니다.

    그간의 저로 인해 상처받은 것들이

    지금까지도 아플 정도라면 미안한 말로 끝낼 수 없는 걸 저도 알기에

    꼭 시간을 내서 만나준다면 직접 얼굴 보고 사과하고 싶습니다.

    이제 와서 사과하려는 것도 미안합니다.

    그리고 이미 마음에 상처를 받은 상태에서 사과를 해서 미안합니다.

    그래도 더 늦지 않게 사과를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희를 응원해 주시고 늘 관심 가져 주신 여러분들에게도

    진심으로 죄송하다 말씀드립니다.

    저희 커플의 모습을 보고, 항상 즐거워해주셨는데

    이런 큰 실망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는 한 남자의 여자로써

    모든 여자들이 저와 같은 일을 겪는다면, 헤어지는 게 맞고,

    용서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저도 힘들었고, 가슴이 많이 아팠습니다.

    그럼에도 저는 모든 부분을 용서하고,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지금의 저의 모습과 생활 그리고 영상 속의 모습이 거짓이라면,

    저는 가람이와의 결혼을 절대 하지 않았을 겁니다. .

    그만큼 저는 아픔보다 현재의 행복함이 더 큽니다.

    그리고 가람이는 3년 전 과거의 실수를 제가 잊을 정도로 너무

    저에게 최선을 다해 잘 해주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또한 저도 3년 전 과거의 아픔은 다 사라지고,

    현재 많은 부분에서 감사하고, 만족하며 살고 있으며,

    앞으로도 행복하게 살려고 합니다.

    3년 전의 일이 현재 또다시 들춰져 마음이 너무 아프고,

    너무 힘든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가람이에 대한 저의 마음은 변치 않습니다.

    또한 현재까지도 가람이는 3년 전 제가 용서한 일에 대해

    또다시 용서를 끊임없이 구하고 있습니다.

    이 모습을 보는 것 또한 너무 가슴이 아픕니다..

    여러분.. 정말 저는 이제 괜찮습니다.

    그리고 정말 용서를 했습니다.

    저를 걱정해 주신다는 이유로

    수많은 말들과 없는 일들까지 만들어서

    저에게 제보를 해주고 계십니다.

    그런 것을 또 이용해

    오해를 만들고 저희 두 사람의 관계를 와전시키려고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런 부분에서는 제가 잘 대처하고, 행동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발 부탁드립니다.

    눈으로 직접 보지 않고, 없는 말들을 지어내서

    저에게 두 번의 상처를 주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제가 바보 같을 수 있지만

    저는 가람이를 많이 사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이슈가 생기지 않도록

    저희 더 예쁘게 살아가겠습니다.

    늘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실망시켜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이 순간에도 제 걱정을 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가람 해명문

    안녕하세요 가람 입니다.

    현재 한 개인의 피드에 올라간 글은

    저의 일이 맞습니다.

    현재 6년의 연애를 마치고,

    저와 류리는 59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과거 3년 전 저는 류리에게 큰 상처를 줬습니다.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류리는 마음의 큰 상처를 받았고,

    배신감으로 인해, 정말 크게 힘들어했습니다.

    그럼에도 저는 염치없게도 류리에게

    용서를 구했고, 저의 이런 행동으로

    큰 실망과 상처를 받았음에도

    류리는 저라는 사람을 용서해 주고

    다시 한번 믿어주고, 만나줬습니다.

    저는 욕을 먹어 마땅하고, 버려져야 했음에도

    용서를 받아. 현재까지 류리와 잘 만나고 있습니다.

    3년 전의 일이지만 저는 백번 천 번

    저의 행동에 대해 욕을 먹고, 질타를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시켜드려 죄송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어떤 말을 하던 달게 받겠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가장 많이 상처받았을 류리와

    엄청 많은 실망을 하셨을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의 3년 전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현재 또다시 류리는 저로 인해

    큰 상처를 받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 또한 제가 꼭 책임지고, 곁에서 다시는

    실망시키지 않는 모습으로 보답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저의 과거의 행동은 용서받지 못할 행동이

    맞습니다.

    그렇기에 더 자숙하고, 지난날을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로 인해 상처받은 그 친구에게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시간을 내주시면 직접 찾아뵙고,

    오해가 있다면 풀고 싶고,

    제가 잘못한 것이 있다면

    꼭 직접 사과하고 싶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실망시켜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회피하지 않고,,

    어떤 질타든 달게 받으면서,

    어떻게든 여러분들에게 실망시켜드린 부분을

    채워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저의 3년 전의 일로 인해

    저와 류리에 행동과 보여지는 것들이

    모두 다 거짓이라 생각하시는 분들도 이해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아직도 많이 사랑하고 있습니다.

    저는 뻔뻔스럽게도 류리를 정말 많이 사랑하고 있으며,

    류리 또한 이런 저를 너무나 많이 사랑해 주고 있습니다.

    정말 한 여자의 남자로써 다시는 부끄럽지

    않게 살도록 하겠습니다.

    3년 전 저의 잘못은

    류리에게 큰 상처를 줬습니다.

    그럼에도 저를 용서해 준 류리는

    저에게 너무나도

    과분한 사람이 맞습니다.

    이런 과분한 사람과 이제 결혼을 합니다.

    다시는 실망시키지 않고,

    3년 전의 아픔에 대해 늘 반성하고,

    이런 저를 용서해 주고 저와 결혼을 해주는

    류리를 위해 더 잘하겠습니다.

    현재까지도 문제를 만든 건 저인데

    류리는 저를 괜찮다 위로해 주고 있습니다.

    정말 면목이 없습니다.

    이런 여자를 실망시키고, 상처를 준 것에 대해서는

    제가 앞으로 꼭 살면서 보답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실망시켜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네티즌 반응

    류리가람은 오는 5월9일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이 사건이 논란이 되고 네티즌들의 반응은 한 번 바람을 피면 언제라도 다시 바람 피울 수 있다며 

    조심하라는 의견이 있습니다. 

    또한 류리가람의 영상에는 좋아요 보다 싫어요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마무리

    바람폈던 남자와 결혼이라니..앞으로의 결혼 생활이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행복하다면 다행이지만 한번 바람핀 남자는 다음에도 또 필 확률이 있는데 류리는 그걸 알고도 결혼까지 

    생각하다니.. 안타깝네요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