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곧 봄이 다가오면서 남친룩 찾으시는 분들 많을 것 같아요~

    남친룩하면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슬랙스죠!?

    그래서 오늘은 품절대란으로 인해 잘 구하지 못하는 레가시 '슬랙스'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세미와이드핏으로 나왔습니다. 사진상으로 보면 그냥 일반 세미와이드핏 슬랙스 같죠? 가격대가 조금 있는 상품인데 가격대가 있는 만큼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레가시 슬랙스는 배송을 받고 입어봤는데  '오!' 라고 외칠정도로 좋은 원단(한섬납품원단)으로 제작 된 슬랙스입니다.

    그럼 정보 보실까요?

    스펙 및 구매 사이즈

    170cm / 70kg

    구매사이즈는 46사이즈(허리 41 / 엉덩이 50 / 허벅지 31.5 / 밑단 21 / 밑위 26.5 / 총장 107) (단위 : cm) 로 일반 바지 기준 29~30사이즈 입니다.

    구매전 허벅지가 좀 뚱뚱하신분들은 구매를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저도 조금만 굵었으면 안맞을 것 같아요..허벅지가 조금 좁게 나오고 허리는 딱 맞게 착용하였습니다.

    그런데 평소에 바지를 29~30입는다고 해서 널널하게 맞지는 않는 것 같아요. 좀 작게 나온 사이즈? 그래도 정사이즈로 가도 입을 수 있어요!

    상품 정보(사진, 소재, 가격)

    실제 사진은 이러합니다. 위에 올려놓은 사진이랑 별 다른게 없죠? 지퍼가 잠기지 않은거 뺴곤 ㅎㅎ 일반 슬랙스 같아요!

    현재는 빠르게 품절되고 있어서 44~46 사이즈는 구하지 못하고 그외 사이즈는 구할 수 있을거에요. 구매 고민을 하신다면 레가시 공식홈페이지 를 방문하세요!

    소재는 2way(가로,세로)방향으로 늘어나는 레가시의 시그니처 원단을 사용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입었을 때 부드럽게 감기는 느낌의 소재감 무릎 늘어남이 적고 주름이 잘지지 않으며 물세탁 까지 가능한 실용성 좋은 팬츠라고 하네요

    국내 탑 브랜드 시스*옴므 납품 원단을 사용해서 그런지 실제로 입었을 때 바지가 '찰랑찰랑' 거리니 기분좋게 입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뭔가 다리도 길어보여서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이 바지는 처음부터 밑단 마감 수선을 하도록 나왔기 때문에 총장이 엄청 길게 나왔어요! 그래서 전 발등을 덮더라구요 ㅎㅎ

    세탁소에 평소 입던 와이드 팬츠를 가지고 수선을 맡겨달라고 했더니 레가시 슬랙스는 밑위 길이가 길어서 샘플과 똑같이 하게 되면 원하는 기장이 안나올 수 있어서 세탁소에서 다시 입어보고 기장을 정했어요! 여러분들도 집에서 기장을 확인하고 세탁소에 수선을 맡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은 72,200원 (2020년 2월9일 기준)으로 보세 슬랙스에 비해 조금은 비싸지만 슬랙스 중 끝판왕이라는 말을 듣고    재입고 되자 마자 바로 구매 했던 슬랙스 입니다! 가격값 합니다.

    디테일

    가까이서 보면 사선으로 줄이 그어져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크게 신경쓰이지 않아요. 디테일을 신경쓴다면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지퍼는 역시 ykk죠? '레가시'슬랙스도 ykk를 사용했습니다. 열가 닫는것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허리쪽 고시우라 디테일을 제거하고 이질감없는 몸판 원단을 사용하여 착용감이 더욱 더 편해진 것 같습니다. 

     

    코디

    Outer : 피스워커

    Top : 보세

    Bottom : 레가시

    Shoes : 컨버스 런스타하이크

    어떻게 입을지 고민하다가 검정에는 흰색이 어울릴 것 같아서 검흰조합으로 입어봤는데 무난하게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레가시' 슬랙스 입어서 그런지 다리가 길어보이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봄이 되면 더 자주입을 바지입니다.

    총평

    유튜버 '짱구대디'를 통해서 레가시 슬랙스를 알게됐는데 처음에 리뷰를 볼때 가격도 비싸고 슬랙스도 가지고 있기에

    관심을 안가지다가 '짱구대디' 카페에 많은 사람들이 '레가시' 슬랙스는 끝판왕이고 1티어라는 말을 많이 하길래 구입하려고 했지만 품절 상태여서 구하지 못하다가 최근에 입고가 되어서 구매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이더라구요. 사람들이 구매하는 이유는 다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전 옷을 구매할 때 디테일 보다는 전체적으로 옷이 괜찮다 싶으면 만족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옷을 많이 구매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레가시' 슬랙스는 찰랑찰랑 거리는 느낌과 다리가 조금 더 길어보이는 슬랙스여서 만족하는 제품이였습니다.

    이 제품 아이보리 색상도 있는데 정말 이쁩니다. 현재는 품절 되었지만 혹시 관심이 있으시다면 레가시 홈페이지 가입 후 정보 받아보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세미와이드 슬랙스가 없다면 '레가시'슬랙스 구매해보는건 어떨까요?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