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어 벨티드 울 트렌치 코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쿠어의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전에 포스팅한 글을 참조하세요!

    이제 곧 봄이고 트렌치 코트가 하나도 없어서 구매하였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고민 하신다면 구매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스펙 및 구매 사이즈

    170cm / 70kg

    s사이즈 (총장 108 / 어깨너비 51.5 / 가슴단면 61 소매길이 59) (단위 : cm)

    가장 작은 s사이즈를 착용했는데 전체적으로 딱 맞아서 만족했습니다!

    상품 정보(사진, 소재, 가격)

    모델이 입은 모습은 이러합니다. 나중에 코디할 때 참고해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모델핏은 안나오지만 느낌이라도 비슷하게 ㅠㅠ 입어보아요.. 미니멀룩으로 코디하기 좋은 트렌치 코트라고 생각합니다.

    실제 사진은 조금 어둡게 나온 것 같은데 색감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소재는  울 60% 폴리에스터 40% 제작이 되었고 실제로 보면 찰랑찰랑 거려서 부드러워요~

    가격은 22만 9천원이지만 현재 공홈에서 10% 할인으로 20만6천에 판매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신사에서 사면 더욱 더 저렴합니다. 저는 쿠폰+적립금으로 17만7천원에 구매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디테일 한번 살펴볼까요?

     

    디테일

    쿠어에서 코트를 주문하면 저 탄탄한 옷걸이와 함께 배송이 오는 것 같아요~ 제고 옷을 구매하면서 옷걸이 함께 제공하는곳은 쿠어뿐입니다. 역시 센스가~ 좋아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마감처리 또한 좋습니다.

    소매 부분도 깔끔하죠?? 저는 트렌치 코트에 단추가 없어서 구매하였어요. 단추가 맘에 안들 때가 있는데 쿠어 코트는 단추가 없어서 좋았어요!

    단추가 없어서 잠글 수 없는지 궁금하셨나요? 뒤에 보면 벨트로 잠글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고리를 만들어서 벨트가 빠지지 않도록 방지하였습니다. 그래서 벨트를 잃어버릴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그냥 일반 벨트같죠? 이 벨트를 채우면 아래 코디와 같습니다.

    코디

    Outer : 쿠어

    Top : 쿠어

    Bottom : 컨셉원

    Shoes : 닥터마틴

    어떤가요?? 전 처음이라 너무 어색하네요 ㅠㅠ 사실 옷매무새를 어떻게 해야 될지 몰라서 대충 찍어봤는데 잘 다듬으면 이쁠 것 같기도 하고.. 전 벨트 채우고 다니지는 않을 것 같아요! 모델 같지 않으면 어울리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밸트를 풀면 이렇게 됩니다.

    훨씬 더 깔끔하지 않나요? 미니멀하고 전 그래서 풀고 다닐려구요~ 푸는게 훨씬 더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단추가 없어서 그런지 굉장히 심플해서 마음에 드네요!

     

    총평

    쿠어 코트는 2번째 코트인데 역시 키작남인 저에게는 기장이 딱 맞아서 아주 좋아요! 개인적으로 코트 소매길이는 손등 반정도를 덮어야 이뻐보인다고 생각합니다. 너무길지도 짧지도 않아서 적당해서 쿠어 코트를 입은 모습정도의 기장을 좋아합니다. 저와 같이 트렌치 코트의 단추들이 많은 스타일이 싫거나 새로운 느낌의 트렌치 코트를 찾으시는 분들은 강추입니다!. 미니멀룩으로 입기 좋고 코디 또한 어렵지 않을 것 같아 겨울에 입기에는 추워서 봄 가을에는 자주 입을 것 같네요. 잘 샀어요!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