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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을 받기 위해서는 방역 조치 행정명령 이행확인서 발급이 필요합니다. 방역 조치를 이행한 중기업으로 변경을 원하는 사업체 방역 조치 기간 중 매출이 감소한 사업체 중 상향 지원 유형 변경 1, 2차 병역지원금 기수급자 중 매출 감소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였으나 방역 조치를 이행한 업종이라면 방역 조치 행정명령 이행확인서 발급이 필요합니다.

     

    이 글을 통해서 방역조치 행정명령 이행확인서 발급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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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역 조치 행정명령 이행확인서 발급 방법

      방역 조치 행정명령 이행확인서 발급 받기 전 준비해야 할 서류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업종은 지방자치단체에서 발급하고 학원 교습소 등은 교육지원청에서 발급합니다.

       

      지역에 따라서 대면, 비대면 신청이 달라 신청 전 담당 부서에 문의하면 됩니다.

       

      발급 부서 연락서는 아래 파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행정명령이행확인서-발급-부서-연락서.pdf
      1.91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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