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mbti의 열풍은 여전합니다. 타입스 사이트에서 친구들은 나를 어떤 유형으로 볼까?에 대한 성격유형퀴즈가 나왔습니다.

     

    이 글에서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타임스 mbti 성격유형퀴즈 하는 방법, 타입스 사이트 링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타임스 MBTI 성격유형퀴즈 하는 방법

      타입스 사이트 바로가기

      위 타입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간단하게 카카오 계정으로 시작하고 닉네임을 입력해주면 성격 유형 퀴즈가 시작 됩니다.

      타임스 MBTI 성격유형퀴즈 질문 답변

      타임스 MBTI 성격유형퀴즈 질문 답변은 총 24개 입니다. 문항이 많지 않기 때문에 금방 할 수 있습니다.

      Q1. 길고 고단한 한 주 끝에 내가 기다리는 것은?

      A1. 많은 친구들과의 모임 자리 / 영화나 게임 등을 즐기는 나만의 시간

      Q2.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A2. 임기응변과 적응하는 능력 / 꼼꼼하고 체계적인 능력

      Q3. 나의 평상시 대화 스타일은

      A3. 일반적으로 활발하게 대화 / 꼭 필요한 때가 아니면 말수 적음

      Q4.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사람이라고 보여질까요?

      A4. 활동적이고 개방적인 사람 / 신중하고 사려깊은 사람

      Q5. 나에게 좀 더 중요한 것은

      A5. 팩트와 사실 / 관계와 감정

      Q6. 내가 좀 더 끌리는 것은

      A6. 이미 해본 적 있는 안전한 방식 / 혁신적이고 새로운 방식

      Q7. 나의 평상시 태도는

      A7. 공정하고 올바른 / 따뜻하고 친절한

      Q8. 다음 중 내가 가까운 것은

      A8. 현실적인 사람 / 기발하고 창의적인 사람

      Q9. 일반적으로 나는

      A9. 스스로의 판단에 따라 옳다고 믿는 대로 행동 / 내 행동으로 다른 사람들이 받을 영향을 고려하여 행동

      Q10. 나는 주변과 물건들을

      A10. 잘 어지르는 편 / 항상 정돈된 상태로 유지

      Q11. 산다는 것과 죽음의 의미에 대해

      A11. 그다지 생각하지 않는다 / 자주 생각한다

      Q12. 여행할 때 내가 더 선호하는 방식은

      A12. 그날의 느낌에 따라 움직이기 / 비교적 철저하게 계획을 세우기

      Q13. 다음 중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A13. 경험과 기억 / 영감과 상상력

      Q14. 나는 여러 사람들 가운데 있을 때

      A14. 에너지가 생긴다 / 에너지가 소모된다

      Q15. 내가 더 선호하는 이야기 주제는

      A15. 현재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 가능성과 아이디어에 대해

      Q16. 여러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 선호하는 것은

      A16. 새로운 사람과 이야기 / 편하고 잘 아는 사람과 이야기

      Q17. 친구가 고민이 있을 때, 내가 가장 잘 해줄 수 있는 것은

      A17. 현실적인 조언과 도움 / 감정적인 공감과 경청

      Q18. 해야할 일들이 많이 있을 때, 내가 일들을 처리하는 방식은

      A18. 한꺼번에 몰아서 / 계획에 따라 차근차근

      Q19. 다음 중 내가 더 선호하는 것은

      A19. 즉흥적으로 행동하기 / 구체적인 계획에 따라 움직이기

      Q20. 중요한 결정을 해야할 때 나는 일반적으로

      A20. 논리적인 판단을 따름 / 가슴이 시키는것을 따름

      Q21. 철학적이거나 추상적인 이야기는

      A21. 지루할 때가 많다 / 흥미로울 때가 많다

      Q22. 내가 더 선호하는 것은

      A22. 모든 가능성에 열린 자세로 적응하기 / 가능한 상황들에 체계적으로 대비하기

      Q23. 일반적으로 나는

      A23. 비판적이고 올바른 사람 / 타인을 배려하는 사람

      Q24. 여럿이 모인 상황에서 나는

      A24. 다른 사람들 앞에 나서는데 거리낌이 없음 / 최대한 다른 사람들 앞에 나서지 않음

      타임스 MBTI 성격유형퀴즈 결과

      저는 ESFP가 나왔습니다. 이전에 ESFJ가 나왔는데 조금 차이는 있지만 얼추 맞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ESTJ, ESFJ ESTP, ESFP, ISTJ, ISFJ, ISTP, ISFP 어떤 유형인가요?

       

      새로운 MBTI 여러분도 친구, 가족들과 함께 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 더 많은 테스트가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추천 글
       

      외멍내멍 테스트 하는 방법 외강내유 외유내강 외유내유 외강내강 결과 사이트 링크 바로 가기

      현재 외멍내멍 테스트가 핫합니다. 겉은 부드러우나 안은 강하다는 뜻 '외유내강'이라는 말을 익히 들어보셨지 않으셨나요? 테스트를 통해서 외강내유,외유내강,외유내유,외강내강 이 중 어떤

      170look.tistory.com

       

       

      콩비티아이 mbti 엠비티아이 테스트 하는 방법 (+유형,결과)

      내가 콩이라면 나는 어떤 콩? 콩이 된다고 하면 어떨지 상상 해보셨나요? 저는 한번도 상상해보지 못했지만 지금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테스트 '콩비티아이'가 유행입니다. 콩비티아이 간단

      170look.tistory.com

       

       

      짱구 캐릭터 mbti 성격 테스트 하는 방법 사이트 링크 결과 모음

      요즘 짱구 테스트가 핫하다고 합니다. 나랑 꼭 닮은 짱구 캐릭터는 무엇일까요? 총 12가지의 질문을 통해서 자신과 닮은 짱구 캐릭터를 알아보세요! 이 글을 통해서 짱구 캐릭터 성격 테스트 하

      170look.tistory.com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