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매주 수요일만 되면 기다려지는 SBS plus 예능 나는 SOLO <나는 솔로> 매 회차가 끝나면 각종 커뮤니티에서 관심이 뜨거운 상황입니다.

     

    2023년 2월 15일 방영 되는 나는솔로 84회는 13기 개성 특집으로 새로운 출연진들이 출연합니다. 나는솔로 13기 출연진 정보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이 글을 정독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나는솔로 13기 광수 상철 영철 영식 영호 영수 옥순 현숙 영숙 순자 영자 정숙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그리고 촬영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13기 출연진

    나는솔로 13기 남자 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는솔로 13기 영수 (본명 : )

    버스킹 하는 것을 취미로 하는 영수입니다. 보헤미안 스타일이라고 표현 하였습니다. 27살까지 모태솔로였다고 하는데 여성들에게 어떻게 대할지 기대가 됩니다.

    나이 : 85년생 (올해 기준 39세)

    직업 : 의사

     

     

    >> 13기 영수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영호 (본명 : )

    동료말에 의하면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하는데 과거 유행 했던 슈퍼스타K 밈 형성자 '복통령'을 따라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모습만 봐도 어느정도 개그감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나이 : 86년생 (올해 기준 38세)

    직업 : 금융권 공공기관 재직

     

     

    >> 13기 영호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영식 (본명 : )

    과거 국가대표 선수까지 한 영식입니다. 운동을 했기 때문에 풍채가 남달랐죠. 덩치 있는 남자를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나이 : 87년생 (올해 기준 37세)

    직업 : 체육고등학교 역도 지도자

     

     

    >> 13기 영식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영철 (본명 : 고태양)

    연세대 체육교육과 졸업을 하였는데 아버지를 따라 난초 사업을 하고 있다는 영철입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에도 농장이 있다고 할 정도로 스케일 크게 사업을 하고 있는데 어떤 시너지를 가져올지 기대가 됩니다.

    나이 : 93년생 (올해 기준 31세)

    직업 : 난초 수출입, 농부, 귀농 귀촌 교육 강사

     

     

    >> 13기 영철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광수 (본명 : )

    외모에서 부터 아우라가 느껴지는 광수입니다. 예고편에서 보이는 광기(?)가 앞으로 어떤 스토리를 보여줄지 기대 되는 인물입니다.

    나이 : 89년생 (올해 기준 35세)

    직업 : S전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 13기 광수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상철 (본명 : 권구영)

    나는솔로-13기-상철

    아이 낳고 키울 정도의 재력을 갖고 있다는 상철입니다. 본인은 돈을 잘 쓰지 않는다고 하는데 카라티를 보고 의아해했습니다. 카라티는 프랑스 아웃도어 명품 브랜드 '몽클레어'를 입고 인터뷰를 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이 카라티는 적어도 30만원 정도일텐데 말입니다.

    나이 : 89년생 (올해 기준 35세)

    직업 : 한의사

     

     

    >> 13기 상철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나는솔로 13기 영숙 (본명 : )

    정년이 없고 육아휴직에 대한 부담이 없는 직업을 갖고 있는 영숙입니다. 결정사(결혼정보회사)에 방문했지만 결혼 얘기를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이 많아서 잘 연결이 안됐다고 합니다.

    나이 : 90년생 (올해 기준 34세)

    직업 : 약사

     

     

    >> 13기 영숙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정숙 (본명 : 이예원 )

    5살 때 부터 음악을 했다고 하는 정숙입니다. 음악을 하는 직업을 가져서 그런지 우아하고 세련 된 느낌의 외모를 갖고 있습니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어서 커플로 마무리가 될 것 같다는 예상을 합니다.

    나이 : 90년생 (올해 기준 34세)

    직업 : 오르가니스트

     

     

    >> 13기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순자 (본명 : )

    본인이 매력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한 순자입니다. 중국에서 직장생활을 했으며 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나이 : 88년생 (올해 기준 36세)

    직업 : 아마존 웹서비스 코리아 클라우드 엔지니어

     

     

    >> 13기 순자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영자 (본명 : )

    화장을 진하게 한 에일리를 닮은 영자입니다. 출연 전 등산과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다이어트를 하여 더욱 예뻐진 모습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나이 : 90년생 (올해 기준 34세)

    직업 : D 그룹 주요 계열사 파이낸스 택스 팀 과장

     

     

    >> 13기 영자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옥순 (본명 : 심효정)

    170cm 큰 키와 예쁜 외모를 갖고 있는 옥순입니다. 차에 내리자마자 친구들이 향수를 뿌려주고 응원을 해주는 모습을 보아 인간관계 또한 좋아보입니다. 아마 많은 남자들의 이상형이 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나이 : 90년생 (올해 기준 34세)

    직업 : 승무원 / 현 소형 항공사의 사무장

     

     

    >> 13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현숙 (본명 : )

    나는솔로-13기-현숙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등장한 현숙입니다. 숏컷으로 매력적인 외모를 갖고 있으며 다양한 취미를 갖고 있는게 특징입니다. 그 중 롤(lol) 게임을 좋아하며 게임 선수 페이커의 6년 팬이라고 합니다. 

    나이 : 94년생 (올해 기준 30세)

    직업 : 롯데백화점 VIP 타킷 마케팅팀

     

     

    >> 13기 현숙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촬영지

    나는솔로 13기 촬영지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초정약수로 851에 위치한 '초정행궁' 입니다.

    초정행궁-가격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세종 하나 성수기 160,000원 
    • 세종 하나 비수기 120,000원 
    • 세종 둘 성수기 200,000원 
    • 세종 둘 비수기 160,000원 
    • 소헌 하나 성수기 180,000원

     

    예약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예약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초정행궁 홈페이지

     

     

    나는솔로 다시 보기 보러 가기 무료 보기 재방송 OTT 스트리밍 채널

    나는 SOLO <나는솔로>는 ENA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10시 30분에 시청 할 수 있으며 스트리밍 서비스는 티빙,쿠팡플레이, 웨이브, 넷플릭스 등에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디즈니+에서는 시청 할 수 없습니다.

     

    재방송 내용은 아래 편성표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솔로 편성표 보기

     

     

    티빙 바로가기 웨이브 바로가기 넷플릭스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 네이버 멤버쉽 이용 및 해지 티비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케이블 채널 tvN, JTBC 등의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티빙(TVING)은 놓친 드라마를 빠르게 시청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티빙 요금은 베이

    170look.tistory.com

     

     

    웨이브 가입 이용권 한달 무료 이용 TV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지상파 3사 SBS,KBS,MBC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웨이브(wavve)는 놓친 드라마를 빠르게 시청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웨이브 요금은 베이

    170look.tistory.com

     

     

    넷플릭스 회원가입 무료 요금제 다운로드 이용 및 해지 티비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스케일이 다른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는 넷플릭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중 큰 흥행을 보여주었던 오징어게임 또한 넷플릭스 콘텐츠로 전세계에서 사랑을

    170look.tistory.com

     

     

    쿠팡 플레이 가입 가격 축구 중계 동시접속 몇명 tv 연결 방법

    최근 OTT 서비스 중 쿠팡 플레이를 통해서 축구 중계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Coupang Play에 대해 관심을 두고 가입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저는 쿠팡 플레이 이용자로서

    170look.tistory.com

    나는솔로 무료 보기

    나는솔로 무료 보는 방법은 '누누티비'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누누티비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누누티비 주소 막힘 링크 우회 새주소 접속 방법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를 하려면 통상적으로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쿠팡플레이 등 OTT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OTT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부담이 되는 사람들

    170look.tistory.com

    읽으면 도움 되는 글 목록
     

    불타는 트롯맨 투표 하기 방법 다시 보기 보러 가기 몇부작 회차 정보 출연진 방송 시간 재방송

    올 겨울 다시 트로트로 불타오릅니다. 트로트 열풍으로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TV조선 ‘미스트롯1·2’ ‘미스터트롯’의 제작자 서혜진 PD 겸 크레아스튜디오 대표가 12월 중순 MBN ‘불타는 트

    170look.tistory.com

     

    미스터트롯2 투표 하기 방법 다시 보기 보러 가기 몇부작 회차 정보 출연진 방송 시간 재방송 보

    제2의 임영웅을 찾는 ‘미스터트롯2’가 돌아옵니다. 15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김성주가 TV CHOSUN ‘미스터트롯2’ 우승자에게 주어질 ‘진’ 왕관을 사이에 두고 비장하게 등장하며 시작합니다.

    170look.tistory.com

     

    솔로지옥2 시즌2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신슬기,박세정,이소이,이나딘,최서은,최종우,조융재,

    넷플릭스(Netflix)가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시즌2가 공개 되었습니다. '솔로지옥2'가 공개 되면서 출연진 인스타,나이,직업 등을 많은 사람들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170look.tistory.com

     

    나는솔로 13기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총정리 (+촬영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