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 한동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forest-mt '나만의 꽃 심기' 와 집중 유형 분석이라는 키워드가 인기 있었습니다.

    forest-mt '나만의 꽃 심기'는 무엇인지 그리고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forest-mt '나만의 꽃 심기'란?

      자신의 집중 유형을 찾을 수 있는 성격 테스트입니다. 테스트를 시작하면 씨앗을 고르라는 글과 4가지 문항의 씨앗이 있고 그것을 고르면 책 고르기, 음악 고르기 등 다양하게 성격 테스트할 수 있는 문항이 나옵니다.제가 한번 해봤는데 제 성격과 얼추 비슷한 것 같아요!

      하는 방법 차근차근 알려드릴테니 여러분도 테스트 해보세요~

    forest-mt '나만의 꽃 심기' 하는방법

     http://forest-mt.seekrtech.com/ ← forest-mt 링크를 클릭하세요.

    클릭하면 이 화면이 나올꺼에요 그러면 핸드폰으로 QR 코드를 찍어주세요!

    QR 코드를 찍으면 나만의 꽃 심기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빈 화분의 그림과

    "그리고 음악이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며 "집중을 하게 되면, 이 씨앗들은 성장해서 너의 모습을 반영하게 될 거야"라는 말을 남기곤 말이죠"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씨앗의 항목은 

    1. 단단한 줄무늬 씨앗 2. 털이 난 가벼운 씨앗 3. 커다랗고 통통한 씨앗 4. 빛나는 황금빛 씨앗으로 

    나뉘어서 나옵니다. 전 4. 빛나는 황금빛 씨앗으로 선택했어요! 이유는 그냥..황금이라서??ㅎㅎ

    그 다음은 어떤 종류의 음악을 듣고 싶은지 묻습니다. 전 부드러운 클래식 피아노를 선택했어요!

    그 다음 책을 선택하라는 질문이 나옵니다. 전 인생의 꿀팁을 선택했어요! 

    꿀팁을 알려주는 사람이 되고 싶어서요~  

    그 다음은 어디서 부터 읽는지 물어봅니다. 

    전 프롤로그! 항상 프롤로그가 재밌어야 책을 읽어보니까요~

    뭐..소소한 팁을 알려주는 문구가 있네요.. 

    사실 저거 읽고 나서도 관심이 없었다는거 ㅎㅎ

    다음 질문은 피로할 때 하는 행동에 대해 묻습니다. 

    전 무조건 자고 다시 시작하기 떄문에 낮잠 자기를 선택했습니다!

    멋진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저는 바로바로 하는 스타일이여서 포스트잇에 메모하기를 선택하였습니다.

    시간이 지나자 친구한테 메시지가 왔네요!! 

    확인 해볼까요?

     "금요일이다! 내일 어디 갈까?"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리고 4가지의 문항이 나오는데 전 피크닉이 가고 싶어서 2번을 선택했어요.

    친구랑 놀다보니 밤이 되었습니다. 

    계속하려면 탭하라고 하니 바로 눌러줍니다.

    오! 갑자기 자존감 높여주는 "당신은 특별하고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라는 

    문구를 보고 한번 더 삶을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름을 입력하라고 합니다. 입력합니다.

    그 후 마무리 멘트로 Forest 어플에 대한 소개와 꿈을 이루어준다고 합니다.

    식물 획득하기 클릭 합니다.

    결과가 나왔어요! 저는 '벚꽃' 이제 곧 봄이라고 나왔나 싶기도 하고?

    "살아있는 동안 빛내며,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라는 말이 참 와닿네요!

    포기하지 않을껍니다!!

    그리고 밑에 작은 문구로 "자신이 하는 일을 즐기며 재밌는 인생을 살아가는 당신은 털털하며 매력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감정에 충실하며, 주의 사람들을 즐겁게 만드는 능력이 있습니다."라고 적혀있습니다.

    마무리

     성격 테스트 결과 얼추 비슷하게 나왔어요! 심심해서 해봤는데 조금 힐링이 되었던 것 같아요!!

    궁금하시면 5분도 안걸리는 성격테스트! 위에 링크 타고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