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fonfon(폰폰), 이상형 테스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 직접 해보려고 합니다!

    어제 'forest' 심리테스트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죠?

    2020/02/27 - [Life/Hot Issue] - 집중 유형 분석, forest-mt '나만의 꽃 심기' 성격테스트!

      오늘은 fonfon(폰폰)이라는 단어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습니다. 왜 네이버 검색어에 등장했을까요? 바로 forest와 비슷한 심리테스트로 이번에는 이상형 테스트라고 하여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fonfon(폰폰), 이상형 테스트 해보기!

    fonfon(폰폰)은 서울대학교 정보문화학과 학생들이 팀 프로젝트로 만든 테스트입니다. 

    폰폰 사이트 ← 접속 하기

    접속하면 위 사진과 같이 박은영, 신예은, 이하연, 이학주의 내 님을 찾아서 라는 타이틀을 보면 저 4명의 <팀 프로젝트> 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이상형 만들기!와 나 만들기! 이 2개로 문항이 나누어집니다.
    먼저 이상형 만들기! 부터 해볼까요?

     

    이상형 만들기!

    당신의 이상형의 성별을 고르라는 문항이 나옵니다.

    전 남자이기에 여자를 선택했습니다.

    다음 문항은 옷 스타일에 대한 질문이네요!

    전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택했습니다.

    다음은 데이트 성향에 대한 질문이 나오구요

    활동적인걸 선호하는 저는 활동적인 데이트를 선택
    했습니다.

    그 다음은 성격에 대한 질문이 나옵니다~

    전 저의 이야기를 들어주는것이 더 좋기 때문에 차분하게 저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여자를 선택하였습니다.

    다음은 어떤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는지에 대한 질문이 나옵니다.

    저는 리드해주는 여자가 조금 더 매력있다고 생각하기에 리더 있는 여자를 선택했습니다.

    다음은 무언가 할 때 이성과 같이 하고 싶어하는지에 대한 질문 같아요!

    혼자 보다는 둘이 더 좋기 때문에 만나서 같이 공부하는걸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6가지의 문항을 모두 완료하였습니다. 그럼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결과는 바로~~

    스파게티 먹는 강아지라고 하네요~ 보호본능을 일으키고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는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얼추 비슷한 것 같아요! 100명 중 11명이 저와 같은 이상형을 두고 경쟁하고 있다니 생각 보다 많지 않네요!

    그 다음은 나 만들기!를 해볼까요?

    나 만들기!

     

    자신의 성별을 선택하는 문항입니다.

    전 남자를 선택하였습니다.

    그 다음 문장은 옷스타일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다음은 집돌이vs밖돌이에 대한 질문!

    집 보다는 밖이 좋습니다 ㅎㅎ

    그래서 집밖에 나가는걸 좋아하니 저는 어디로 가는걸 선택했어요!
    어서 날씨도 좋아지고 코로나19 사태가 해결 되어 나가고 싶네요 ㅠㅠ

    다음은 인간관계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한 질문입니다.

    저는 친구의 이야기를 들어주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이야기 들어주는것으로 선택!

    선호하는 성향에 대한 질문이에요.

    저는 저를 챙겨주는 사람이 좋습니다!

    아까와 비슷한 문항이네요~ 도서관에 갔을 때 혼자 하는것이 좋은지 함께 하는것이 좋은지에 대한 질문!

    위에서 말했듯이 저는 함께 하는걸 좋아하기에 누군가와 함께 공부하기를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나!만들기 문항도 질문이 모두 끝났습니다.

    결과 한번 확인해 볼까요? 

    전 외발자전거를 타는 미어캣이라고 해요.

    아까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여자가 좋다고 나왔는데 저 또한 보호본능을 일으킨다고 나와있어요.

    역시 사람은 끼리끼리 만나는건가봐요.

    마무리

    오늘은 fonfon(폰폰), 이상형테스트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는데요~

    짧은 시간에 저의 이상형 저를 알아갈 수 있어 흥미로웠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런 테스트가 있다면 재미로 해봐야겠어요~ 여러분도 해보세요^^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