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요즘 핫한 예능 나는 SOLO <나는 솔로> 재미있게 시청 중 입니다. 매 기수 마다 새로운 얼굴이 등장하여 각종 커뮤니티에서 출연진들의 나이, 직업, 인스타 등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2023년 4월 12일 방영 되는 나는솔로 14기는 골드 미스&미스터 특집으로 새로운 출연진들이 출연합니다. 나는솔로 14기 출연진 정보에 대해 자세히 찾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나는솔로 14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그리고 촬영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14기 출연진

    https://www.youtube.com/watch?v=B6VNFEZXB-g

    남자 출연진

     

    나는솔로 14기 영수 인스타

    나는솔로-14기-영수

    14기 영수는 1년 동안 거의 100명 가까이 소개팅 할 정도로 연애를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아직 운명의 짝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7년 동안 고시 공부를 했고 행정고시 실패 후 35살에 느지막이 현 회사에 입사를 하였습니다.

     

    26살에 첫 연애를 시작했고 슈퍼에가서 '안녕하세요','수고하세요'를 못할정도로 내성적이었다고 합니다.

     

    금방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인데 대신 되게 오래 가는 편입니다.

     

    나이 : 43세

    직업 : 금융 관련 공기업 재직

     

     

    >> 14기 영수 인스타

     

     

    나는솔로 14기 영호 인스타

    나는솔로-14기-영호

    야구선수 이대호 느낌의 14기 영호입니다. 

     

    34~35세쯤 결혼 할 뻔 했는데 그때 못한 게 지금까지 솔로인 이유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나이 : 43세

    직업 : 서울시 공무원

     

     

    >> 14기 영호 인스타

     

     

    나는솔로 14기 영식 인스타

    나는솔로-14기-영식

    첫 인상 보다는 끝인상이라는 14기 영식입니다.

     

    소개팅에선 못 사귀더라도 알면 알수록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나이 : 41세

    직업 : 알루미늄 제조업 회사 사장

     

     

    >> 14기 영식 인스타

     

     

    나는솔로 14기 영철 인스타

    나는솔로-14기-영철

    미스터리 댄디 14기 영철입니다.

     

    고향은 통영 현제 거주지는 거제입니다. 대학은 서울에서 나왔고 밀라노에서 유학을 했다고 합니다. 2015년 이탈리아 소재 국립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했습니다.

     

    반전 이미지와 반전 목소리 모두 매력적입니다.

     

    나이 : 40세

    직업 : 카페 운영 및 원두 납품

     

     

    >> 14기 영철 인스타

     

     

    나는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나는솔로-14기-광수

    배우 박휘순을 닮은 뇌지컬 피지컬 분석가 14기 광수입니다.

     

    이직을 해서 결혼을 못했다고 합니다. 과거 이력이 특이한데 경찰 공무원이었고 그 전에는 장교로 군대에 있었습니다.

     

    현재는 노무사로 8년째 근무 중입니다.

     

    나이 : 42세

    직업 : 노무사

     

     

    >> 14기 광수 인스타

     

     

    나는솔로 14기 상철 인스타

    나는솔로-14기-상철

    한 눈에 봐도 듬직한 체격의 14기 상철입니다. 그리고 반전의 귀여운 얼굴이 매력적입니다. 첫 직장입니다. 마음에 들어 잘 다니고 있습니다. 2011년도에 입사 후 11년째 근무 중입니다. 친구가 영어 학원 강사였는데 그 친구한테 학원을 설립하는 비용만 투자해서 친구가 운영하라고 해서 승락을 했습니다. 제가 애들을 가르치는 건 아니다"라며 자신의 직업을 소개했습니다.

    이어 14기 상철은 "OO 아파트도 자가입니다. 부족한 건 없습니다. 요즘 어마어마한 분들이 많아서 더 열심히 해야 되지 않나 싶다"면서 "혼기가 넘어간 것 같습니다. 결혼할 기회는 있었던 것 같은데 그때는 결혼을 한다는 게 두려웠던 것 같아서 피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보는 것도 많아지는 것 같고 보이는 것도 많아지는 것 같다"고 속마음을 고백했습니다.

    자신이 만나고 싶은 여자도 고백했습니다. "이상형이 크게 의미가 있나 싶습니다. 이상형과 상관없이 끌리고 만나고 싶은 분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자포자기 마음으로 나왔다"라고 털어놨습니다.

     

    나이 : 40세

    직업 : 현대자동차 직영지점 직원

     

     

    >> 14기 상철 인스타

     

     

    나는솔로 14기 경수 인스타

    나는솔로-14기-경수

    1년 만에 경수라는 일곱 번째 이름이 등장하자 모두 술렁였으며 성비가 맞지 않는 상황에 벌써 긴장감마저 조성되었습니다. 

     

    자신을 프로 야구선수라 밝힌 경수는 “짝사랑도 많이 했습니다. 3년 만에 고백해서 차인 적도 있다”며 반전 순애보 모습을 자랑했습니다.

     

    이어 그는 “영숙이라는 캐릭터를 좋아한다”고 밝히며 ‘영숙 찐팬’임을 고백했습니다.
     

    14기 경수는 프로 야구 선수 오지환의 응원 영상을, 14기 영숙은 조카들로부터 가장 많은 응원 영상을 받아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나이 : 43세

    직업 : 프로 야구선수

     

     

    >> 14기 경수 인스타

     

     

     

    여자 출연진

    나는솔로 14기 영숙 인스타

    나는솔로-14기-영숙

    쾌활한 열정주의자 14기 영숙입니다.

     

    30살 중반까지는 결혼에 대해 생각이 없었는데 중후반이 되면서 '가야지'라는 생각을 했지만 생각 만큼 좋은 짝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같은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나는솔로에 지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이 : 41세

    직업 : IT 장비 업체의 비투비 세일즈 매니저

     

     

    >> 14기 영숙 인스타

     

     

    나는솔로 14기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14기-정숙

    사랑 앞에서 소녀인 14기 정숙입니다. 일을 너무 열심히 하다 보니까 시기를 놓쳤다고 합니다.

     

    H 어학원 토플 강사라고 합니다. 200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1년 차 영어 강사입니다. 현 직장에서는 8~9년차 강의평가 1위라고 합니다.

     

    나이는 상관 없이 말이 통하는 사람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나이 : 44세

    직업 : 학원 강사 (해커스 토플 종로지점)

     

     

    >> 14기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 14기 순자 인스타

    나는솔로-14기-순자

    부드러운 걸크러시 14기 순자입니다. 10년 이상 경영 컨설팅 회사에서 경영 컨설턴트로 근무한 경험이 있습니다. 틀에 박힌걸 좋아하지 않아 소개팅, 선을 해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해보고 싶은 거 다해라' 라는 부모님의 가르침으로 인해 테니스, 탁구, 야구 등 안해본 운동이 없으며 중학교 때까지 쇼트트랙 국가대표도 준비해봤습니다.

     

    인생의 틀을 깨기 위해 솔로 나라를 찾아왔습니다.

     

    나이 : 40세

    직업 : 청담동 바이오테크&코스메틱 회사 운영

     

     

    >> 14기 순자 인스타

     

     

    나는솔로 14기 영자 인스타

    나는솔로-14기-영자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14기 영자입니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울산에 거주 중입니다. 울산에서 남자를 많이 만나봤지만 본인의 짝이 울산에 없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장거리 연애는 상관이 없습니다. 본인이 좋으면 자주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운명론자로 소개팅을 안받아서 본인의 마음에 들거나 끌어당기는 그런 게 있으면 남자를 만났다고 합니다.

     

    나이 : 40세

    직업 : 현대중공업 비서

     

     

    >> 14기 영자 인스타

     

     

     

    나는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14기-옥순

    솔직 직진녀 14기 옥순입니다. 카타르에 오래 있어서 결혼이 늦어졌다고 합니다. 'Q' 항공사의 승무원으로 8년 근무하였습니다. 현재는 다른 일을 하고 있습니다.

     

    공식 연애는 10년 전에 했습니다. 승무원 근무 당시 남자에게 대시를 받았는데 유뷰남 또는 여자친구 있는 사람이 대부분이어서 사람에 대한 불신이 생겨버렸다고 합니다.

     

    나이 : 38세

    직업 : 한국어 강사

     

     

    >> 14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 14기 현숙 인스타

    나는솔로-14기-현숙

    백전백승의 연애 스킬 소유자 14기 현숙입니다.

     

    나는솔로 신청 계기는 30대 후반 되면서부터는 주변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게 쉽지 않아 신청했다고 합니다.

     

    소개팅 나가면 상대방이 다들 좋아해줄 정도로 백전백승 연애 스킬을 갖고 있습니다.

     

    고모할머니의 추천으로 미스코리아에 나간 경험이 있습니다. 지역 예선 특별상까지 수상하였습니다.

     

    남자 조건은 결혼을 전제로 만나다 보니 경제력은 본인보다 좋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또, 키는 본인 보다 컸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나이 : 41살

    직업 : 외국계 제약회사 세일즈 팀

     

     

    >> 14기 현숙 인스타

     

     

    나는솔로 14기 촬영지

    나는솔로 14기 촬영지는 소복히 쌓인 눈을 볼 수 있는데요. 겨울에 가면 예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강원도 평창 (대관령)에 위치한 르꼼데블루리조트 입니다.

    • 주중(평일) : 일요일~목요일 
    • 주말(휴일) : 금요일, 토요일, 공휴일 전날 
    • 여름성수기 : 7월1일 - 8월31일 
    • 여름 극성수기 : 7월15일 - 8월15일 
    • 겨울성수기 : 12월1일 - 1월 31일 
    • 겨울 극성수기 : 12월15일 - 12월 31일 
    • 추석 명절 성수기 
    • 설 명절 성수기

    예약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예약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르꼼데블루리조트

     

     

    나는 SOLO 다시 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OTT 스트리밍 채널

    나는 SOLO <나는솔로>는 ENA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10시 30분에 시청 할 수 있으며 스트리밍 서비스는 티빙,쿠팡플레이, 웨이브, 넷플릭스 등에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디즈니+에서는 시청 할 수 없습니다.

     

    재방송 내용은 아래 편성표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SOLO 편성표 보기

     

     

    티빙 바로가기 웨이브 바로가기 넷플릭스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 네이버 멤버쉽 이용 및 해지 티비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케이블 채널 tvN, JTBC 등의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티빙(TVING)은 놓친 드라마를 빠르게 시청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티빙 요금은 베이

    170look.tistory.com

     

     

    웨이브 가입 이용권 한달 무료 이용 TV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지상파 3사 SBS,KBS,MBC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웨이브(wavve)는 놓친 드라마를 빠르게 시청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웨이브 요금은 베이

    170look.tistory.com

     

     

    넷플릭스 회원가입 무료 요금제 다운로드 이용 및 해지 티비 연결 방법

    OTT 서비스 중 스케일이 다른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는 넷플릭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중 큰 흥행을 보여주었던 오징어게임 또한 넷플릭스 콘텐츠로 전세계에서 사랑을

    170look.tistory.com

     

     

    쿠팡 플레이 가입 가격 축구 중계 동시접속 몇명 tv 연결 방법

    최근 OTT 서비스 중 쿠팡 플레이를 통해서 축구 중계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Coupang Play에 대해 관심을 두고 가입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저는 쿠팡 플레이 이용자로서

    170look.tistory.com

    읽으면 도움 되는 글 목록
     

    나는솔로 13기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촬영지 총정리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

    매주 수요일만 되면 기다려지는 SBS plus 예능 나는 SOLO 매 회차가 끝나면 각종 커뮤니티에서 관심이 뜨거운 상황입니다. 2023년 2월 15일 방영 되는 나는솔로 84회는 13기 개성 특집으로 새로운 출연

    170look.tistory.com

     

    솔로지옥2 시즌2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신슬기,박세정,이소이,이나딘,최서은,최종우,조융재,

    넷플릭스(Netflix)가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시즌2가 공개 되었습니다. '솔로지옥2'가 공개 되면서 출연진 인스타,나이,직업 등을 많은 사람들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170look.tistory.com

     

    나는솔로 14기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총정리 (+촬영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