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탑글래스 보컬리스트 케이윌이 팬미팅 '2023 K.WILL FAN MEETING HYUNG KNIGHT'를 개최합니다. 케이윌 하면 떠오르는 수많은 명곡들이 많아 팬미팅에 참여하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겠습니다.

     

    케이윌 팬미팅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이 글을 정독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에서케이윌 팬미팅 티켓팅 예매 방법 2023 K.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기본정보 출연진 콘서트 정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윌-팬미팅-포스터

    1. 케이윌 팬미팅 티켓팅

    케이윌 팬미팅은 팬클럽 선예매, 일반 예매로 나뉘어 진행 됩니다.

     

    2023 케이윌 팬미팅은 인터파크티켓에서 티켓 예매 가능합니다.

     

     

    👉 케이윌 팬미팅 예매

     

     

    ✔️ 팬클럽 선예매 : 2023년 4월 24일(월) 오후 8시 진행 됩니다.

     

    ▶ 공식 팬클럽 선예매 (회차 당 1인 1매 구매 가능)
    * 팬클럽 인증 기간: 2023년 4월 20일(목) 14:00 (KST) ~ 선예매 마감 시
    * 팬클럽 선예매 기간: 2023년 4월 24일(월) 20:00 (KST) ~ 4월 25일(화) 23:59 (KST)
    - 팬클럽 선예매는 케이윌 공식 팬클럽 [HYUNGKNIGHT] 5기 유료 회원에 한해서 티켓 구매가 가능합니다.
    - 팬클럽 선예매는 정해진 기간 내 예매 페이지를 통해 [HYUNGKNIGHT] 5기 인증이 완료된 분들에 한하여 회당 1인 1매만 구매 가능합니다.
    - 팬클럽 인증 진행 시 인터파크 ID의 회원 정보와 팬클럽 인증자 정보가 동일해야 합니다.
    - 팬클럽 선예매 전 반드시 ‘팬클럽 인증’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해진 기간 내 팬클럽 인증을 하지 않았을 경우, 해당 ID로는 선예매가 불가하며, 이후 오픈되는 일반예매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 팬클럽 선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신 회원들도 일반예매 시 매수 제한 내에서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 팬클럽 인증 방법 ※
    1. 인터파크티켓(Web, 모바일) 접속 후 로그인
    2. 예매 페이지 접속 후 ‘팬클럽 회원 인증하기’ 클릭
    3. 본인 성함 + HYUNGKNIGHT 5기 인터파크티켓 회원번호 (M + 숫자 9자리) 입력 (ex. 김형수 / M123456789)
    ※ 팬클럽 인증에 필요한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 마이 티켓 > 예매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4. 인증 완료 / ‘팬클럽 회원 인증하기’ 클릭하여 인증이 완료되었는지 확인
    - 한번 인증한 ID는 재 로그인 시 다시 인증하지 않아도 되며, 하나의 인터파크 ID로는 한 번의 인증만 가능합니다.
    - 간편회원 ID 가입 후 본인 인증을 하지 않을 경우 선예매가 불가하오니, 휴대폰이나 I-PIN 본인인증을 통해 사전 본인인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티켓 오픈 : 2023년 4월 27일(목) 오후 8시 진행 됩니다.

     

    ▶ 일반예매 (회차 당 1인 2매 구매 가능, 팬클럽 선예매 매수 포함)
    * 티켓 오픈: 2023년 4월 27일(목) 20:00 (KST) ~
    - 일반예매는 팬클럽 선예매 완료 후 잔여석에 한해 진행되며, 선예매 매진 시 잔여석이 없을 수 있습니다.
    - 팬클럽 선예매 티켓을 구매하신 분들은 일반예매 시 회차 당 1인 1매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ex. 팬클럽 선예매를 통해 5월 20일(토) 오후 3시 회차 1매를 구매하신 경우, 일반예매 시 동일 회차 1매를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회차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터파크 티켓 예매 취소 환불 방법 수수료 양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뮤지컬, 콘서트, 연극, 스포츠, 레저,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 취소 방법 수수료 양도 선물

    170look.tistory.com

    케이윌 팬미팅 가격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팬클럽 선예매 99,000원 입니다. 

    ✔️ 일반예매 110,000원 입니다.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 케이윌 팬미팅 티켓 예매

     

     

     

    인터파크 티켓 예매 취소 환불 방법 수수료 양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뮤지컬, 콘서트, 연극, 스포츠, 레저,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 취소 방법 수수료 양도 선물

    170look.tistory.com

    2. 2023 케이윌 팬미팅 예매 연습

     

    케이윌 콘서트 인기가 많기 때문에 빠른 매진이 예상 됩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티켓팅 성공을 바라며 5가지 티켓 예매 성공 방법을 소개합니다.

     

    첫째, 티켓팅 연습이 필요합니다.

     

    티켓팅 전 연습을 해본 사람과 안해본 사람은 실력 차이가 분명할 것 입니다. 티켓 예매 사이트의 좌석 배치도를 사전에 알아보고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구구펀' 사이트를 통해 티켓팅 연습할 수 있습니다.

     

    티켓팅 전 충분히 연습해보고 도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티켓팅 연습하기

     

     

    둘째, 0.1초 단위 시계를 준비해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서버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0.1초 오차 없이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서버시간 확인

     

     

    셋째, 티켓팅은 스피드가 생명입니다. PC 및 어플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티켓팅할 때 서버가 다운될 수 있기 때문에 성능 좋은 PC를 사용해야 합니다. 가까운 PC방에가서 티켓팅을 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PC, 모바일로만 티켓을 예매할 확률이 높습니다. 티켓팅은 PC, 모바일 뿐만 아니라 어플로도 티켓팅이 가능합니다. 남들이 사용하지 않는 티켓 예매처 어플을 사용하면 조금 더 유리하기 때문에 어플을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인터파크 티켓 어플 다운
     Android 다운  iOS 다운

     

    넷째, 미리 모든 사이트에 가입후 시간에 맞춰 접속해 한자리만 클릭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다섯째, 결제하기 단계에서 서버가 튕길 수 있어 무통장입금을 선택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3. 2023 K.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공연 소개

    2023년.

    따뜻한 기운이 어느덧 다시 찾아온 봄날,
    당신을 설레게 할 특별한 기사님이 찾아옵니다.
     
    향수를 일으키는 음악과 낭만이 있는 공간
    K.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에서
    HYUNG KNIGHT을 기다릴게요??

    4. 2023 K.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기본정보 

     

    • 공연명: 2023 K.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 공연일시: 2023년 5월 20일(토) 15:00 / 19:00 (KST)
    • 공연장소: 신한pLay스퀘어 라이브홀
    • 티켓가격: 팬클럽 선예매 99,000원 / 일반예매 110,000원
    • 러닝타임: 약 120분
    • 관람등급: 미취학아동 입장불가
    • 구매제한: 선예매 회당 1인 1매 / 일반예매 회당 1인 2매(선예매 매수 포함)
    •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 공연 장소 가는 방법

     

     

    5. 2023 K.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출연진

    가수-케이윌

    대한민국의 가수. 'K.will'의 K는 '김'을 뜻합니다. 원래는 K 없이 그냥 Will로 정하려다가 동명의 유산균 발효유 때문에 K를 붙였다고 합니다.

    2000년대 중후반 데뷔한 가수 중 명실상부 탑클래스 보컬리스트로 2005년부터 2007년까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으나,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독립할 때 주력 가수로 빼온듯합니다. 데뷔 전부터 '셀렌 디온'의 'My Heart will go on'을 원키로 부르는 UCC동영상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2007년 3월 데뷔 앨범인 정규 1집 '왼쪽 가슴'으로 가요계에 데뷔하였습니다.

    그러나 JYP엔터테인먼트의 대대적인 지원에도 불구하고 '왼쪽 가슴'은 그야말로 대차게 말아먹고 묻혀 버렸습니다.어쨌든 케이윌은 이 때 여자친구와도 헤어지는 등 자신의 인생에 있어 가장 힘든 때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후 드라마의 OST나 다른 가수들의 코러스, 피쳐링 등으로 참여하며 활동을 지속했습니다. 이 때 SBS 드라마 쩐의 전쟁의 OST곡인 '혼자 지는 달', KBS 사극 드라마 대왕 세종의 OST 곡인 '소원' 으로 인지도를 얻기는 했으나, 여전히 매니아 사이에서만 잘 알려져 있는 가수였습니다.

    그러다가 2008년 1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Love 119'가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사람들에게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합니다. 이 때 곡의 피쳐링을 한참 인기를 끌던 MC몽이 맡았었는데, 덕분에 '노래는 좋은데 처음에는 MC몽 노래인 줄 알았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다음 해인 2009년 3월 EP '눈물이 뚝뚝'을 발표하면서 큰 사랑을 받습니다. 그리고 3달 뒤인 2009년 6월 디지털 싱글 '1초에 한방울'을 발표하는데 다이나믹 듀오의 피쳐링이 잘 어울려 역시 큰 사랑을 받으며 대중들에게 완전히 각인되는데 성공합니다.

    2009년 11월 발표된 정규 2집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도 큰 사랑을 받으며 '1등가수 케이윌'의 기반을 다지게 됩니다. 물론 자신의 음반 활동만으로 인기를 쌓은 것은 아니고 수많은 드라마의 OST와 피쳐링 등 활발한 음악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습니다.

    2011년 3월 발표한 EP '가슴이 뛴다'의 동명의 타이틀곡 '가슴이 뛴다'로 2011년 4월 3일 SBS 인기가요에서 동방신기를 제치고 대망의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이 때 한참 당황해 하다가 오열하며 수상소감을 말한 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나이 1981년 12월 30일
    데뷔일 / 데뷔음반 2007년 3월 6일
    정규 1집 <왼쪽 가슴>
    장르 발라드, R&B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케이윌 인스타그램

     

     

    6. 케이윌 대표곡 모음 TOP 10

    출처 : 유튜브 1132 PLAYLIST 

    1.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2. 오늘부터 1일 (Day 1)
    3. 눈물이 뚝뚝
    4. Love Blossom (러브블러썸)
    5. 내 생에 아름다운
    6. 말해! 뭐해?
    7. 내가 싫다
    8. 1초에 한방울 (feat. 다이나믹 듀오)
    9. 지아 - 그대이길 바래요 (With 케이윌)
    10. 러브119 (feat. MC몽)

    읽으면 도움 되는 글 목록
     

    '2023 콘서트' 모음

     

    인터파크 티켓링크 예스24 티켓팅 꿀팁 연습 구구펀 활용 방법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 되면서 평소 좋아하던 가수들의 콘서트 소식이 자주 들려오고 있습니다. 콘서트를 하고 싶어하는 가수들이 많은 것 처럼 이를 관람하기 위한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170look.tistory.com

     

    여기까지 케이윌 팬미팅 티켓팅 예매 방법 2023 K.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기본정보 출연진 콘서트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