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90년대생은 대부분이 아는 '얼짱시대'라는 프로그램 아시나요?

    이치훈 과거출처 : 아츠뉴스

    지난 2011년에 방영된 '얼짱시대5'는 엄청난 인기가 있었는데요. 

    여기에 출연했던 이치훈이 향년 32세로 19일 오전에 사망했다고 합니다. 

    꽃미남 주식회사 멤버출처 : 아츠뉴스

    이치훈은 그룹 '꽃미남 주식회사' 멤버로 '외모지상주의' 웹툰작가 박태준과 다이타 쇼핑몰 전대표 박지호와의 친분이 돈독 했습니다. 

    휴방공지출처 : 이치훈 아프리카TV 방송국

    또한 이치훈은 유튜버 및 아프리카TV BJ로 전향해 최근에도 활발하게 활동 하였습니다. 지난 13일 이치훈은 '임파선염'때문에 강력한 몸살까지 추가 되었다며 코로나가 아니길 바라고 모두 잘 버텨보자고 자신의 개인 방송국 게시판에 글을 올렸습니다. 불과 며칠전 이러한 글을 올렸는데 사망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이치훈의 사망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팬이였는데 이렇게 갑자기 돌아가셨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믿기지가 않습니다.', '치훈아 좋은곳으로 갔으면 좋겠다.' , '믿기지 않아..고생 많았어' 등 SNS로 애도의 물결을 표현하였습니다. 

    이치훈은 임파선염을 앓다가 급성패혈증으로 사망 했다고 하는데요. 

    먼저 '임파선염'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임파선염은?

    임파선염출처 : 헬스조선

    임파선염은 과로를 하거나 피곤함이 쌓이면 목이 부으면서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밤과 낮의 일교차가 크고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환절기에 더욱 더 증상이 나타납니다.
     
    다시말해 임파선염은 임파선 자체가 부어올라서 비대해지거나 임파선에 염증이 발생해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임파선염이 생기는 이유?

     

    임파선염 증상출처 : 서울아산병원


    임파선 내부의 백혈구가 외부에서 침입한 균에 대응하기 때문에  감기에 걸렸을 때 목이 붓기도 합니다.

    즉, 감기 걸렸을 때 바이러스가 침투하고 이것을 막기 위해 백혈구가 많아져 목이 붓는 것 입니다.

    임파선염은 면역력과 관계가 있어 면역력이 떨어지면 걸릴 수 있습니다.

    임파선염 증상

    임파선염 증상으로 목 부위가 커지면서 멍울 같은 덩어리가 만져지고 감염증으로 인한 경우에 압통을 느낍니다. 평상시에는 잘 만져지지 않던 부위가 손으로 쉽게 잡히고 통증을 느끼게 되면 임파선염을 의심해봐야합니다. 지금 같은 시기에 면역력을 높혀야 합니다.

    급성 패혈증?

    사망원인은 급성 패혈증이라고 하는데요. 

    급성 패혈증은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 등의 미생물에 의해 우리 몸이 감염되어 심각한 염증이 발생해 전신성 염증 반응을 나타내는 질병이빈다. 전신성 염증 반응이란 38도 이상의 고열 또는 36도 이하의 저체호온증, 호흡수 증가, 심박수 증가, 백혈구 수치의 이상 등의 증상을 동시에 수반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임파선염을 앓고 있던 이치훈은 면연력에 낮아진 상태에서 급성 패혈증에 증상이 나타나 사망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치훈출처 : 이치훈SNS

    BJ겸 유튜버 이치훈의 사망소식이 아직도 믿기지 않습니다. 예전에 우연적으로 이치훈과 카카오톡을 주고 받은적이 있었습니다. 잠깐이였지만 이 사람이 선한 사람이라고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이치훈의 사망 기사를 보고 충격적이였습니다. 32세의 젊은 나이에 임파선염으로 사망했다는 것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만약에 지금 이시기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가 아니였다면 배우 '문지윤' 과 BJ '이치훈 모두 치료를 잘 받아 행복한 삶을 살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 소식이 우리 모두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몸 건강히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