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개인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에 궁금하신가요? 저 또한 개인범용공인증서가 필요해 자료를 찾았던 경험이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는 전자 증명서, 전자 인감증명서, 디지털 증명으로 불립니다. 온라인 거래, 계약, 전자 민원 신청 등에 본인 확인을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는 은행 등에서 무료로 발급하는 일반 공인인증서공인인증기관에서 유료로 발행하는 범용공인인증서로 구분 됩니다. 개인 범용 공인인증서는 용도에 따라 무료, 2,200원, 4,400원의 비용을 지급하고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개인범용공인인증서 무료 반값 유료 3가지 발급방법에 대해 할 수 있습니다. 

    목차

       

      개인범용공인인증서 무료 발급 방법

      개인 범용 공인인증서 발급은 한국정보인증 사이트에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과 사업자 인증서 발급부터 재발급 갱신, 신청 모두 한국정보인증 사이트에서 시행할 수 있기에 기억하면 좋을 사이트입니다.

      개인범용공인인증서 무료 발급 방법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보건복지전용 인증서는 국민연금공단에서 업무를 볼 때 사용하는 인증서입니다.

      건강보험, 국민연금, 4대 보험, 대한 적십자사, 심평원 관련 민원 신청 및 조회에 사용되고 무료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1. 개인범용공인증서 발급 방법을 위해 한국정보인증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사이트 접속 후 4가지 메뉴 중 개인을 선택 합니다.

      3. 개인 공동인증서 선택 창에서 개인 상품 전체보기 클릭합니다.

      4.보건복지전용(국민연긍공단) or 보건복지전용(국민건강보험공단) - 바로신청 클릭합니다.

      위 절차를 진행하면 개인범용공인인증서 무료 발급 가능합니다.

      개인범용공인인증서 반값 발급 방법

      반값으로 발급하는 개인범용공인인증서는 소득세 또는 세금과 관련된 민원 신청을 하거나 조회에 사용됩니다.

      개인범용공인인증서 반값 발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국세청 홈텍스 용(개인) - 바로신청 클릭합니다.

      극세청 홈텍스 용(개인)을 발급 받기 위해서는 부가세 포함 2,200원의 연간 이용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개인범용공인인증서 유료 발급 방법

      개인범용공인인증서 유료 발급 방법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개인 공동인증서 선택 (1년제 범용 / 3년제 범용) - 바로신청 클릭합니다.

      1년제 범용은 4,400원 3년제 범용은 13,200원을 지급하고 발급할 수 있습니다.

      2. 바로신청을 누르면 약관 동의를 해줍니다.

      홍보마케팅동의는 선택이기에 본인이 하고 싶지 않으면 동의하지 않음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3. 가까운 우체국 지점을 선택합니다.

      4. 신청정보를 입력합니다.

      5.결제 금액 확인 후 신청하기 클릭합니다.

      위 사진처럼 개인범용공인인증서를 신청하고 결제까지 완료하면 개인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정한 우체국에 방문하여 신청서와 신분증명서를 보여준 뒤 공인인증기관에서 범용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개인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 방법은 앞서 말씀드린 대로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의 목적에 따라 잘 발급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조건 신청방법 서류

      최근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는 것 같아 조건 신청방법 서류 등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천천히 따라 읽으시면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에 대해 완

      170look.tistory.com

       

      적금 이자 높은 은행 20대 추천 금리비교 계산기

      20대 때 경제 활동을 하다 보면 목돈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 목돈을 그냥 통장에 넣어서 저축하는 방법보다는 많은 사람들은 적금을 통해 돈을 저축하고 있는데요. 적금 통장에 돈을 넣으면 이

      170look.tistory.com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