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 또 하나의 테스트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왔습니다. 바로 정신연령 테스트입니다 ㅎㅎ 

    저번에 올라온 forest, 이상형테스트 모두 해보셨나요? 안해보셨다면 아래글을 클릭하세요!

    2020/02/27 - [Life/Hot Issue] - 집중 유형 분석, forest-mt '나만의 꽃 심기' 성격테스트!

    2020/02/28 - [Life/Hot Issue] - fonfon(폰폰), 이상형 테스트 해보기!

    요즘 이 시국에 이런 테스트들이 왜 이슈일까요?? 혹시 여론조작일까요? 그건 네이버만 알 수 있겠죠?

    뭐..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서 저도 정신연령을 해봤습니다! 과연 저의 정신연령은 몇살일까요??

    정신연령 테스트 하는방법

    정신연령 테스트를 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접속 하시면 됩니다.

    http://mentalagetest.kr/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제대로 들어가신게 맞습니다. 먼저 실제 나이를 입력합니다.


    정신연령 테스트 문항

     그 후 아래와 같이 질문에 대한 답을 하면 됩니다. 질문은 참을성에 대한 이야기, 활동성에 대한 이야기 등으로 문항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11번 문항을 보면 '색즉시공'이라는 단어도 보이는데 이 단어는 색즉시공(色卽是空)이란 형체는 헛것이라는 뜻으로, 이 세상에 형태가 있는 것은 모두 인연으로 생기는 것인데, 그 본질은 본래 허무한 존재임을 이르는 말입니다.



    결과 및 마무리


    저는 8살 더 적은 20살이 나왔네요! 정신연령이 20살인것이 좋은걸까요?? ㅎㅎ 

    몸도 20살로 돌아가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ㅎ 돌아가게 되면 8년간의 생활을 다시 해야겠죠? 

    그렇다면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그래도 8살이나 더 적게 나오다니 전 항상 젊게 생각하며 꼰대가 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데 정신연령 테스트로 20살이 나와서 참 다행입니다! 아직 정신연령은 대학생인가 봅니다!

    재미로 여러분도 해보세요!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