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 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햄버거 메뉴

목차

    3월 26일 폐막하는 뮤지컬 '베토벤'을 재정비를 거쳐 4월 14일부터 5월 15일까지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시즌2로 공연한다고 합니다.

     

    '베토벤' 시즌1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시즌2 또한 많은 관심을 받을 예정입니다. 뮤지컬 베토벤 시즌2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에서 뮤지컬 베토벤 시즌2 티켓팅 Beethoven Secret SEASON 2 기본정보 출연진 예매 방법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뮤지컬-베토벤-시즌2-포스터

    1. 뮤지컬 베토벤 시즌2 티켓팅 가격

    뮤지컬-베토벤-시즌2-티켓오픈

    ✔️ 예술의전당 기존 예매자 대상 선오픈 : 3월 23일 (목) 오후 2시입니다.

     

    ✔️ 1차 티켓 오픈 : 2023년 3월 28일 (화) 오후 2시입니다.

     

    ✔️ 오픈 회차 : 2023년 4월 14일 (금) 부터 2023년 4월 30일 (일) 까지입니다.

     

    ※ 예술의전당 공연 예매자에 한해 선예매 및 재관람 할인이 제공됩니다.

    ※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 SEASON 2는 티켓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으며, 공연 당일 매표소에서 현장 수령만 가능합니다.

     

    뮤지컬 베토벤 시즌2는 세종문화티켓, 멜론티켓, 인터파크티켓에서 티켓 예매 가능합니다.

     

     

    세종문화티켓 바로가기 멜론티켓 바로가기 인터파크티켓 바로가기

     

     

     

    멜론 티켓 티켓팅 팁 예매 취소 환불 방법 수수료

    멜론 티켓을 통해 뮤지컬, 콘서트, 연극, 스포츠, 레저,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멜론 티켓 티켓팅 팁 예매 취소 환불 방법 수수료 등

    170look.tistory.com

     

    인터파크 티켓 예매 취소 환불 방법 수수료 양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뮤지컬, 콘서트, 연극, 스포츠, 레저,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 취소 방법 수수료 양도 선물

    170look.tistory.com

    뮤지컬 베토벤 시즌2 가격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VIP석 17만원

    ✔️ R석 14만원

    ✔️ S석 11만원

    ✔️ A석 9만원

    ✔️ B석 7만원

     

    뮤지컬 베토벤 시즌2는 세종문화티켓, 멜론티켓, 인터파크티켓에서 티켓 예매 가능합니다.

     

     

    세종문화티켓 바로가기 멜론티켓 바로가기 인터파크티켓 바로가기

     

     

     

    멜론 티켓 티켓팅 팁 예매 취소 환불 방법 수수료

    멜론 티켓을 통해 뮤지컬, 콘서트, 연극, 스포츠, 레저,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멜론 티켓 티켓팅 팁 예매 취소 환불 방법 수수료 등

    170look.tistory.com

     

    인터파크 티켓 예매 취소 환불 방법 수수료 양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뮤지컬, 콘서트, 연극, 스포츠, 레저,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 취소 방법 수수료 양도 선물

    170look.tistory.com

    2. 뮤지컬 베토벤 시즌2 티켓팅 연습

     

    뮤지컬 베토벤은 인기가 많기 때문에 빠른 매진이 예상 됩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티켓팅 성공을 바라며 5가지 티켓 예매 성공 방법을 소개합니다.

     

    첫째, 티켓팅 연습이 필요합니다.

     

    티켓팅 전 연습을 해본 사람과 안해본 사람은 실력 차이가 분명할 것 입니다. 티켓 예매 사이트의 좌석 배치도를 사전에 알아보고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구구펀' 사이트를 통해 티켓팅 연습할 수 있습니다.

     

    티켓팅 전 충분히 연습해보고 도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티켓팅 연습하기

     

     

    둘째, 0.1초 단위 시계를 준비해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서버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0.1초 오차 없이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서버시간 확인

     

     

    셋째, 티켓팅은 스피드가 생명입니다. PC 및 어플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티켓팅할 때 서버가 다운될 수 있기 때문에 성능 좋은 PC를 사용해야 합니다. 가까운 PC방에가서 티켓팅을 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PC, 모바일로만 티켓을 예매할 확률이 높습니다. 티켓팅은 PC, 모바일 뿐만 아니라 어플로도 티켓팅이 가능합니다. 남들이 사용하지 않는 티켓 예매처 어플을 사용하면 조금 더 유리하기 때문에 어플을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인터파크 티켓 어플 다운 멜론 티켓 어플 다운
     Android 다운  iOS 다운 ✅ Android 다운 ✅ iOS 다운

     

    넷째, 미리 모든 사이트에 가입후 시간에 맞춰 접속해 한자리만 클릭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다섯째, 결제하기 단계에서 서버가 튕길 수 있어 무통장입금을 선택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3.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 SEASON 2 공연 소개

    놓치면 안될 2023년 최고의 화제작,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 시즌 2 공연 확정! 확 바뀐 무대로 돌아온다 단 4주간의 기회! ■ 창작 뮤지컬 최초, 예술의전당에 이어 세종문화회관 공동 주최로 상연되는 이례적 작품 ■ 극 중 캐릭터 및 넘버 교체하는 시즌2,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 성원 보답 예정 250여년을 초월한 베토벤의 위대한 음악이 현대적인 감성과 만나 뮤지컬로 재탄생한 혁명적인 작품 평생 독신으로 살았던 베토벤, 사후 그의 유품 중에서 발견된 불멸의 연인(Unsterbliche Geliebte)에게 쓴 편지에서 영감받은 스토리 “이 작품은 사랑이 보여주는 힘, 사랑의 한계, 사랑에 의해서 어떻게 움직이고 변화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극작가 미하엘 쿤체- “베토벤의 음악에 대한 절대적인 존경과 헌신으로 이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작곡 및 오케스트레이션 실베스터 르베이-

    4.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 SEASON 2 기본 정보 

     

    • 공연명 :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 SEASON 2
    • 공연장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 공연기간 : 2023년 4월 14일 (금) - 5월 15일 (월)
    • 공연시간 : 화,목 7시 30분 / 수,금,토,일,공휴일 2시 30분, 7시 30분 ( 월 공연 없음 )
    • 등급 및 가격 : VIP석 17만원, R석 14만원, S석 11만원, A석 9만원, B석 7만원

     

    5.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 SEASON 2 출연진

    루드비히 반 베토벤 │ 박효신, 박은태, 카이

    당대 최고의 피아니스트이자 유명한 독립 예술가. 엄격한 도덕성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명예를 중요시하여 관습에 강요당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는다. 누군가에게 사랑받는다는 것을 상상조차 못했기에, 까칠하고 냉정한 모습을 앞세워 자신의 부족한 자신감을 숨기고 오직 자신의 예술성만 의지하며 내세울 뿐이다. 청각을 점점 상실해가며 두려움에 휩싸이고, 그의 삶은 위기에 빠지게 된다.

    안토니 브렌타노 │ 조정은, 옥주현, 윤공주

    우아하고 매력 넘치는 예술을 사랑하는 여인. 멀리 떨어진 프랑크푸르트에 거주하는 연상의 은행가 프란츠와 16세에 정략 결혼했다. 귀족이었던 아버지의 유산을 정리하기 위해 비엔나에 머물던 중, 우연히 베토벤을 만나 행복을 모른 채 살아온 위태로운 마음이 치유됨을 느낀다. 위대한 예술가가 아닌 인간 베토벤의 내면의 상처와 외로움에 깊이 교감하며 그를 통해 그동안 그리워했던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된다.

    카스파 반 베토벤 │ 이해준, 윤소호, 김진욱

    예술가인 형을 헌신적으로 돕는 베토벤의 동생. 천성적으로 정직하고 순진한 성격을 가진 소유자로 여러모로 자신보다 뛰어난 형의 천재성을 동경하며 사랑한다. 요한나와 사랑에 빠지게 되자, 베토벤은 그녀의 평판이 나쁘다며 그들의 사랑을 반대한다. 베토벤보다 일찍이 사랑의 힘에 대해 깨달은 카스파는 여전히 형에 대한 애정을 갖고 있지만 이에 맞서기로 결심하고, 형제는 각자의 길로 흩어지게 된다.

    프란츠 브렌타노 │ 박시원, 김성민

    토니의 남편이자 성공한 은행가. 너그럽고 다정한 가장이지만, 삶의 우선순위가 은행인만큼 가족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한다. 자신의 평판을 유지하는 것에 몹시 신경 쓰며, 자신과 가족 누구도 부르주아적 관습에서 벗어나는 것과 깊은 감정에 대해 허용하지 않는다. 올바르고 존경받는 사람으로서 자신의 아내를 예술가에게 빼앗기는 것을 감히 상상하지 못한다.

    베티나 브렌타노 │ 전민지, 최지혜

    자연과 사랑에 대해 시 쓰기를 좋아하는 여성. 어린 시절 독일의 가장 위대한 시인인 괴테에게 보낸 편지로 유명해진 그녀는 로맨틱한 시인들과 성장하며 낭만주의 시인의 꿈을 갖고 있다. 토니와 함께 비엔나에서 지내는 동안 그녀가 베토벤과 사랑에 빠지는 것을 지켜보게 되고 토니의 마음을 이해하는 동시에 친오빠 프란츠의 결혼생활이 망가질 것을 우려해 토니를 배신하고 오빠에게 모든 것을 털어놓게 된다.

    밥티스트 피초크 │ 이정수

    인간의 약점과 욕망에 대해 꿰뚫고 있는 변호사.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못하여 자신의 재능을 사용하여 강자는 설득하고 유혹하는 반면, 약자에게는 오만과 냉담함으로 위협한다.

     

    6. 뮤지컬 베토벤 시즌2 좌석배치도 및 찾아 오시는 길

     

    좌석배치도

    업데이트 예정

    찾아 오시는 길

    업데이트 예정

     

    읽으면 도움 되는 글 목록
     

    인터파크 티켓링크 예스24 티켓팅 꿀팁 연습 구구펀 활용 방법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 되면서 평소 좋아하던 가수들의 콘서트 소식이 자주 들려오고 있습니다. 콘서트를 하고 싶어하는 가수들이 많은 것 처럼 이를 관람하기 위한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170look.tistory.com

     

    여기까지 쏜뮤지컬 베토벤 시즌2 티켓팅 Beethoven Secret SEASON 2 기본정보 출연진 예매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